본문 바로가기

2020/04/083

페이스북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 새 Facebook으로 전환 페이스북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 되었네요 : 새 Facebook으로 전환 오랜만에 페이스북 접속했더니 새로운 페이스북 기능을 살펴보라는 메시지가 있어 확인했더니, 오호 페이스북의 UI 부분이 우선 시각적으로 확 변했네요. 화이트 모드 vs 다크 모드 형태로 선택할수도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모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그룹의 경우, 그룹에 대한 피드는 회원인 그룹 내에서 최근 활동을 제공하며 뉴스피드를 기본 피드로 대체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마켓 플레이스 또는 Facebook Watch와 같이 그룹과 가장 많이 사용하는 Facebook 기능간에 더 많은 연결이 표시됩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면 "새 Facebook으로 전환"이라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고 주요.. 2020. 4. 8.
경기불황일때 안팔리는주택 집매매 : 부동산매매 노하우 집빨리파는법 경기불황일때 안팔리는주택 집매매 : 부동산매매 노하우 집빨리파는법 봄이되면 특히나 오래된 노후단독주택 등의 집수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시기가 되겠다. 소소한 수리부분이야 가볍게 수리를 하면 될테지만, 현실적으로 노후된 오래된 단독주택의 경우 결국엔 수리의 수준을 넘어 올리모델링 공사가 필요한 경우들이 꽤 많다. 집의 단열(우풍이 심하다면 필수다)공사부터, 내부 외부 전부다 생활이 편리하게끔 공사를 하는게 맞을거다. 여기서 핵심은, 내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살기위해서라도 상태가 심하다 싶은 노후단독주택의 경우 반드시 리모델링 공사를 해야하는것이고, 또한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 집을 빨리 팔아야하는 상황이 생기는 경우에도 올리모델링 공사를 해놓은 부동산매물과 그렇지 아니한 매물의 팔리는 시간이 다르다.. 2020. 4. 8.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빨리 받는 6가지 노하우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빨리 받는 6가지 노하우 요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구글의 업무처리 속도면에서 시간이 좀 걸리는 상황인것 같다. 하여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한 블로거들도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제법 길어지는 상황이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좀더 빠르게 받을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니 초보블로거들이면 참고하자. 물론, 이또한 정답은 아닐거다. 개인마다 경험해보면 전부다 승인 받은 이유가 천차만별이니 말이다. 개인적 경험에 의하면 승인 신청 몇시간만에 승인된 경험도 있었고, 오래걸린건 150여개 이상의 콘텐츠를 작성하고서도 무려 7개월 가량이 걸린 경험도 있었다. 하여, 어떤 조건이어야 빠르게 승인되는지는 결국엔 구글이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에 대한 가이드라인등을 찾아보면 될거라.. 2020. 4.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