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114

해초류가 체중감소에 좋은 10 가지 이유(feat.다이어트) 해초류가 체중감소에 좋은 10 가지 이유(feat.다이어트) 해초 또는 해양조류는 만능 영양의 완벽한 번들입니다. 단백질과 영양소의 가장 풍부한 소스중 하나입니다. 해초를 먹는 것은 드물게 보일 수 있지만 한국, 일본, 중국 등에서는 주요 음식입니다. 서양에서는 해초가 건강 식품으로 간주되어 이제는 해안선에서 널리 소비되고 있습니다. 해초는 조류라고 불리는 미생물 그룹에 속합니다. 색소를 기본으로하는 조류는 홍조류, 녹조류, 청조류 및 갈조류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요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약 21종의 해초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리(Nori) : 단백질 함량이 30-50 %인 자색 해초입니다 .다시마 : 요오드가 풍부한 갈조류입니다.와카메(Wakame) : 다른 종보다 식이.. 2019. 12. 11.
겨울철 혈당관리 당뇨병을 관리하는 8 가지 방법 겨울철 혈당관리 당뇨병을 관리하는 8 가지 방법 추운 날씨에 당뇨병 관리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겨울에 도전 할 수있는 8 가지 방법과 혈당 조절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추운 환경에서는 A1C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 에는 A1C 수치 (이전 2-3 개월 동안의 평균 포도당 수치)가 종종 증가 합니다. 신체는 어느 정도는 스스로 운동을하는 것으로 보이며 아마도 추위를 견디기 위해 어는점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진화론적 적응이라고 합니다. (HbA1c 검사는 지난 2-3 개월 동안 혈당 조절을 나타내는 것으로 당뇨병 관리 요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2. 할 수있을 때 추위를 피하십시오. 심장 문제나 신경 병증이 특히 긴 겨울철 혹한에서 머물 수 없습니다. 추운 날씨.. 2019. 12. 11.
초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초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초미세먼지로 고령자 사망위험이 높아졌다는 뉴스를 봤는데, 조기 사망에 이르게 한 질병으로는 뇌졸중 같은 뇌혈관질환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가습기공기청정기 미세먼지측정기 미세먼지공기청정기 추천 이어 심장질환, 폐암, 만성폐쇄성폐질환 순이라고 하는데, 65세 이상 고령자분들의 경우 초미세먼지 관련 질환(허혈성심장질환, 만성폐쇄성폐질환, 뇌혈관질환)으로 사망할 위험이 증가했다고 하니, 가족구성원들중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요즘 같은 미세먼지가 극심한 시기에는 각별한 주의와 관심이 필요한 때 입니다.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나쁜수준이가 봅니다. 청명한 겨울하늘이 희뿌옇게 보이니 말입니다. 눈도따갑고 목도 따끔거리는등 미세먼지의 영향이 실로 피부로 와.. 2019. 12. 11.
몰로키아(Mulukhiyya) 속성 및 용도 몰로키아(Mulukhiyya) 속성 및 용도 이 이집트 시금치는 이집트, 팔레스타인, 케냐, 튀니지, 키프로스, 레반틴 및 서아프리카와 같은 여러 국가의 요리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고대 유태인은 이 잎을 요리에 사용했으며 이것이 바로 유태인 아욱입니다. 이 식물은 해충에 의한 손상에 더 강하며 헥타르당 잎 톤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이 식물들은 살충제나 인공 비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농부들은 심기 후 3-4 주 후에 식물을 수확 할 수 있습니다. 몰로키아(Mulukhiyya) 속성 몰로키아는 일년 내내 자라고 다년생 식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빠른 속도로 3.5m의 높이로 자랍니다. 8 월에서 10 월 사이에 꽃이 피고 10 월에 씨앗이 익습니다. 꽃에는 남성과 여성의 성기가 모두 있습니다. 물루 키.. 2019.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