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1

행복관련좋은글(feat.읽으면좋은글) 행복관련좋은글(feat.읽으면좋은글) ❤ 행복한 마음가짐 ❤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고난에 굴복하고 희망을 품지 못하는 사람은 비극의 주인공이 됩니다. 좋은 취미를 가지면 삶이 즐겁고 희망차지만 나쁜 취미를 가지면 늘 불행의 불씨를 품고 찡거리고 살게 됩니다. 시련을 견디는 사람은 행복 합격자가 되겠지만 포기하는 사람은 불행한 낙제생이 됩니다. 불행 다음에 행복이 온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행복표를 예약한 사람이고 불행은 끝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불행의 번호표를 들고 있는 사람입니다. 미래를 위해 저축할 줄 아는 사람은 행복의 주주가 되고 당장 쓰기에 바쁜 사람은 불행의 주주가 됩니다. 도움말을 들려주는 친구를 만나면 보물을 얻은 것과 같고 듣기 좋은 말과 잡담만 늘어놓.. 2018. 10. 31.
디저트카페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 미팅장소로 괜찮네(feat.경산하양) 디저트카페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 미팅장소로 괜찮네(feat.경산하양)어제는 오랜만에 후배를 만나기 위해 처음으로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을 방문했었다.매장 규모가 꽤나 커서 한 번 놀랬고, 주차공간도 생각외로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었는데실내 들어와서도 보니 매장 규모가 참 크긴 크다. ㅎㅎ 디저트카페의 정체성을 지닌, 마고플레인 대구대삼거리점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자. https://place.map.daum.net/1290947163 먼저 도착해있던 후배가 미리 시켜놓았던 녹차인절미 형태의 빵 같았는데, 정확한 이름이 생각안난다. ㅎㅎ 아무래도 매장 특성을 감안하면 디저트카페의 정체성이 있다보니 매장 내에 빵종류도 다양하게 진열이 되어 있어서, 인근 주변 아파트 단지의 손님들도, 인근 .. 2018. 10. 30.
좋은글귀, 질문이 달라야 답이 달라진다! 좋은글귀, 질문이 달라야 답이 달라진다! 질문이 달라야 답이 달라진다!질문을 통해 상대방에게 원하는 대답을 듣고 싶다면 꼭 봐야 하는 내용입니다. 어느 날 세실과 모리스가 예배를 드리러 가는 중이었다. 세실이 물었다. "모리스, 자네는 기도 중에"담배를 피워도 된다고 생각하나? 모리스가 대답했다. "글쎄 잘 모르겠는데. 랍비께 한번 여쭤보는게 어떻겠나?" 세실이 먼저 랍비에게 다가가 물었다. "선생님, 기도 중에 담배를 피워도 되나요?" 랍비는 정색을 하면서 대답했다. "형제여, 기도는 신과 나누는 엄숙한"대화인데, 절대 그럴 순 없지. 세실로 부터 랍비의 답을 들은 모리스가 말했다. "그건 자네가 질문을 잘못했기 때문이야"내가 가서 다시 여쭤 보겠네. 이번에는 모리스가 랍비에게 물었다. "선생님, 담배.. 2018. 10. 23.
자기계발 - 행복하게 살면 성공하니 마음수련 하세요 자기계발 - 행복하게 살면 성공하니 마음수련 하세요 미국 CEO들에게 성공과 행복과의 관계를 물었더니, "성공해서 행복했다"로 답한 사람이 37%에 불과한 반면,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았더니 성공했다"로 답한 사람이 63%에 달했다. 6년전 즈음 트위터에 공유되던 글인데,페이스북 '과거의 오늘' 기능 덕분에 다시 봤네요~ㅎㅎ 성공과 행복과의 관계,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았더니 성공했다라고 하잖아요. ^^ 오늘 하루도 웃는하루 되시고 - 행복하게 살아가자구요!! 2018.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