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시즌1 개봉 : 몇부작이냐면 8부작(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주연)

요즘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는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대히트였는데, 그 뒤를 이어 마이네임 이라는 드라마가 엄청 떠오르는것 같습니다. 

 

마이네임 주연 한소희
마이네임 주연 한소희


한소의 배우가 주연인 이번 마이네임 드라마가 15일 어제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개 나라에 공개 됐다고 하니, 아마도 오징어게임에 이은 2번째 히트작으로 인기를 얻지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무엇보다 드라마가 재밌더라구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시즌1 감상했네요.

 

마이네임 시즌1 은 총 8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네임 드라마를 굳이 장르적으로 분류한다면 범죄 스릴러 액션 어드벤처 느와르 타입인데, 오래전 홍콩 액션 느와르 장르의 영화를 보는듯한 기분도 들더군요. ㅎㅎ

드라마 스토리는 "아빠를 잃은 딸의 복수" 라고 요약정리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건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시길. (한소희 배우가 액션도 되는걸 보고서 잠재되어 있는 재능이 폭발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투자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되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네요. 이런 재밌는 드라마는 지상파에서는 참 보기가 어려운것도 현실이고, 케이블에서도 아주 가뭄에 콩나듯 재밌는 콘텐츠가 나오기도하지만, 넷플릭스 플랫폼의 영향이 어마무시한건 사실이네요.

 

아뭏든 간만에 재미난 드라마가 나왔네요. 요즘 TV볼만한게 잘 없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마이네임 추천합니다. 즐감하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