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 빼는 법 : 뱃살 빼기

지방은 건강에 해롭지만 뱃살은 가장 위험한 것 중 하나입니다.

 

내장지방 빼는 법
뱃살 빼기


내장 지방은 장기를 둘러싸고 보호하는 뱃속 깊숙한 곳에 위치하며 피하지방은 피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복부에 내장 지방이 많은 사람은 당뇨병 및 심장병과 같은 의학적 문제에 대한 위험이 증가합니다.

 

 

 

 

모든 유형의 지방을 빼려면 운동이 중요합니다. 

내장 뱃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상 활동에 심혈관 및 저항 운동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크런치나 윗몸 일으키기와 같은 복근 운동은 내장 지방이 복강 깊숙이 있기 때문에 제거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없애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매일 적어도 1시간 동안 달리기나 인터벌 트레이닝과 같은 격렬한 심혈관 활동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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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ernational Journal of Sport Nutrition and Exercise Metabolism"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적거나 적당한 양의 운동은 내장 뱃살을 줄이는 데 유익한 효과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신 저항 운동은 근육을 만들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3-4 번해야합니다.

 

 

 

 

내장 지방의 축적을 줄이고 예방하려면 식단을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매일 운동을 통해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합니다. 식단은 전체 자연 식품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기름진 음식, 튀긴 음식 또는 나트륨이 많은 음식을 피하십시오.

다량의 단일불포화 지방을 섭취하여 복부 지방 손실을 위해 올바른 식사를 하도록 지시합니다. 이 지방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여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하도록 합니다. 올리브 오일, 초콜릿, 땅콩 버터, 아보카도 및 견과류, 특히 아몬드에서 발견되는 지방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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