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비트코인시세 다시 광풍이 불까 (ft.멘탈 다잡기)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시세가 7,500만원에 육박한다는 기사를 봤는데 다시한번 가상화폐 광풍이 불까 싶네요. 특히나 몇년전 투잡 부업하는 이들에게 있어 비트코인 알트코인 같은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사람도 참 많았었는데, 돈을 번 사람이 있으면 잃고 손실을 본 이들도 있기 마련이죠.

 

가상화폐 비트코인에 투자하겠다는 마음을 먹었다면 충분히 여윳돈으로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비트코인의 시세가 7,500만원에 육박한다는 기사가 쏟아졌네요.

 

최근의 비트코인시세를 보면 또 다시 투자라기 보다는 투기가 되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이렇게 가상화폐 시세가 오름세를 나타낼때에 멘탈이 흔들리는 이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바로 블로그운영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이들인데, 그중에서도 한동안 수익이 정체되거나 크게 감소한 이들이라면 뉴스에 언급되는 비트코인시세 이슈를 접하면서 상대적 박탈감 같은것도 느끼게 될겁니다. 이때가 멘탈이 제일 흔들리기 쉬운 시기인거죠.

하지만, 비트코인에 투자 할까 말까는 개인적 판단과 선택에 따른 이슈이긴 할테지만, 투자하겠다는 마음을 먹었다면 충분히 여윳돈으로 하시는게 정신건강에도 이롭지 않나 싶습니다. 손실을 보더라도 정신적 충격을 덜 받을수 있는 소액 또는 여윳돈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투잡 부업의 시선으로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은 많을수록 좋죠. 가상화폐투자도 하나의 수단으로써 본다면,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하나의 선택지 인 만큼 충분히 알아보고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블로그운영하면서 저품질, 블태기, 수익감소 등으로 살짝 주춤한 상태라면 잠시 쉬엄쉬엄해도 좋습니다. 무조건 열정적으로 포스팅한다고 해서 수익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지 않지만, 컨디션 좋을땐 또 열심히 하고 그렇지 못할땐 쉬엄쉬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해간다면 매달 소액일지언정 안정적인 수익창출은 충분히 가능한것도 애드센스의 매력이죠. 가상화폐 비트코인시세 이슈에 멘탈이 살짝 흔들리셨다면, 심호흡 한 번 크게 하시고 그냥 내 갈길 갑시다. 


신세 한탄하거나, 진작에 비트코인 사둘걸 하면서 투덜투덜 해지말고, 그 시간에 블로그 포스팅 1개라도 더 씁시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