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우즈 교통사고 부상 : 우즈가 몰던 차량 제네시스 GV80

골프의 전설인 타이거우즈의 교통사고 소식이 뉴스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차량의 전복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교통 수사관은 속도, 피로 또는 운전자 오류가 요인인지 여부 또는 우즈가 도로에서 무언가를 쳐서 통제력을 잃게 만들었는지 조사 할 때 충돌 원인을 파악하는 데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전복 사고로 엄청나게 파손된 GV80

LA 카운티 소방서에 따르면 우즈는 구급차를 타고 Harbour-UCLA Medical Center로 이송되었으며 생명을 위협하지 않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중등도에서 심각한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45 세의 우즈는 골퍼의 에이전트인 Mark Steinberg에 따르면 양 다리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입니다. 

 

 

 

우즈는 2021년 제네시스 SUV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현대 럭셔리 브랜드의 유일한 SUV 인 Genesis GV80을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우즈는 지난 주말 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 호스트로 제네시스를 홍보했으며, 우승자 막스 호마는 새로운 GV80을 받았습니다.

2021 년 Genesis GV80 은 센터 콘솔에 14.5 인치 수평 터치 스크린과 8 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있습니다. 10 개의 에어백,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회피형 스티어링 기술 및 운전자가 잠들었을 때 경고하는 내부 카메라가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받은 GV80 은 Jeep Grand Cherokee, Mercedes GLE, BMW X5 및 Lincoln Aviator와 같은 차량과 경쟁합니다. 2 열 또는 3 열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 Alex Villanueva는 기자 회견에서 Genesis GV80의 객실은 대부분 손상되지 않고 에어백이 설계된대로 배치되어 심각한 사고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쿠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골퍼(우즈)는 안전 벨트를 매고 있었습니다.

 

제네시스는 최근 LA 근처 Rivieria Golf Course에서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1 Genesis Invitational의 PGA 투어와 제휴했습니다. 우즈는 이벤트의 호스트 역할을했으며 이 특정 GV80이 무료 차량이라고 믿었습니다. 제네시스 로고가 조수석 도어에 명확하게 표시되고 그 아래에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이 표시됩니다. 약 1 년 전에 데뷔 한 GV80은 제네시스의 첫 SUV입니다.

 

 

참고 소스1참고 소스2, 참고 소스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