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치료 극복방법 : 허브 약초 요법 및 관리를 위한 생활 팁

우울증 치료 극복방법 : 허브 약초 요법 및 관리를 위한 생활 팁


장기적으로 우울증을 관리하는 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는 환자들과 함께, 약초와 같은 대체 의약품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울증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 John 's wort ( Hypericum perforatum )  


잡초로 분류되는 식물성에도 불구하고 St. John 's wort는 우울증과 관련된 강력한 약용 식물입니다. 특히, 일부 연구에 따르면 St. John 's wort는 경미한 우울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 그 치료 효과는 항우울제와 유사합니다. St. John 's wort는 허브 차 또는 보충제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 Matricaria )  


향기로운 허브 차보다 더, 카모마일은 진정 효과와 이완 효과로 유명한 약용 식물입니다. 실제로 임상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은 아피게닌, 루테올린 및 비사볼롤의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덕분에 우울증에 대한 잠재적인 자연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은 차뿐만 아니라 허브 보충제로도 판매됩니다.



 

 

 


사프란 ( Crocus sativus )  


사프란은 C. sativus 또는 사프란 크로커스의 꽃으로 만든 달콤하고 향긋한 향신료(가장 비싼 향신료이기도합니다!) 입니다. 밝은 진홍색뿐만 아니라 기분을 좋게하는 효과 때문에 “햇빛 향신료” 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에 따르면 사프란 보충제는 항우울제만큼 강력하지만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라벤더 ( Lavandula )  


라벤더는 향기로운 허브 이상으로 많은 약용 및 치료 용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불안과 불면증 치료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진정 효과는 또한 우울증과 관련된 기분 변화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삼 ( Panax ) 


천식에서 당뇨병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인삼을 사용해 왔습니다. 한의학에서 인기있는 인삼은 우울증 발병과 관련된 스트레스와 염증의 해로운 영향 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울증 관리를위한 팁


기분 장애 임에도 불구하고 우울증은 암과 같은 만성 질환만큼 쇠약하고 번거롭고 심지어 생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은 가장 단순한 집안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킬 수 있습니다.


우울증에서 "치유"하는 것은 감기나 골절에서 회복하는 것과는 다르지만, 환자가 우울증을 극복 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충분히 오래 지속된다면 이러한 작은 변화는 장기적으로 최적의 건강을 증진하는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움직이기


걷기, 춤, 에어로빅과 같은 운동을하면 아침에 침대에서 더 쉽게 나올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야외에서 가져가는 것입니다. 신선한 공기와 햇빛은 우리의 호흡, 혈액 순환 및 일반적인 기질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네트워크 구축 



 

 

 


우울증에 걸린 사람들은 낯선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을 모두 차단하면서 자신의 껍질로 후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종종 이것은 고립감을 조장하기 때문에 득보다 해를 끼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그러한 고립감을 줄이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같은 일을 경험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지원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집안일 처리 


우울한 사람들은 집안일은 말할 것도없고 취미에 거의 관심이없는 무관심한 사람들입니다. 이러한 성향은 설거지와 같은 집안일을 소홀히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러나 집안일을 게을리하고 그 방치의 결과를 보는 것은 무가치한 느낌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집안일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하려면 한 번에 한 가지 집안일을 작게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스트레스 관리 방법 배우기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의 근원 인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상, 음악 듣기 또는 오래된 취미로 돌아가는 것과 같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필요할 때이를 개선하기위한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수면 일정 유지  


수면 문제 없이는 우울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울증으로 인한 불면증으로 너무 적게 잠을 자고 다른 사람들은 무감각 함으로 인해 너무 많이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기분 변화로 끝날 것입니다. 우울증을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더 나은 수면 일정을 잡고 더 건강한 수면 습관을 실천하십시오.


웰빙 "도구 상자"만들기 


이것은 실제 도구 상자를 가져 와서 편안한 음식과 기념품으로 채우는 것을 수반하지 않습니다. 대신, 웰빙 도구 상자는 당신이 행복 할 때하고 싶은 일의 정신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애완 동물과 놀기, 악기 연주, 뜨거운 목욕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힘든 상황이 발생하면이 도구 상자로 돌아가서 시도 할 활동을 하나 선택하십시오.


정시에 균형 잡힌 식사를하십시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우리가 느끼는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음식의 역할은 우울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서 훨씬 더 큽니다. 과자, 가공 식품 및 알코올은 모두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호르몬 불균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을 앓고있는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식사를 거르는 것도 기분 변화를 유발하고 피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과 싸우기 위해 균형 잡힌 식단을 먹고 정크 푸드를 줄이며 식사 사이에 너무 오래 가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부정적인 생각에 도전 


우울증은 부정적인 생각을 낳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자신을 포함하여 부정적인 관점에서 사물을 보게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부정적인 생각에 저항하는 것은 기분을 좋게하고 우울증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 패턴에 도전하고 비관주의를 이기려면 책을 읽거나 친구와 이야기하거나 훈련된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우울증이 아무리 쇠약 해지더라도 좋은 소식은 우리가 우울증에 더 잘 대처 하는데 도움이 될 수있는 자연적인 치료법과 전체 론적 치료법이 있다는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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