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시 면접 자기소개 잘하는법 7가지
취업시 면접 자기소개 잘하는법 7가지
취업 면접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효과적인 인터뷰의 핵심은 자신감을 투영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며 직장기술과 직무 자격의 예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시간을 내어 모든 인터뷰에서 사용할 효과적인 인터뷰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인터뷰 기술을 익히십시오.
취업에 도움이되는 7 가지 면담 요령
효과적인 면접을 도울 수있는 면접 요령이 있습니다. 적절한 준비는 면접과 관련된 스트레스의 일부를 완화하고 긍정적이고 성공적인 면접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 연습과 준비
고용주가 묻는 일반적인 면접 질문을 검토하고 답변을 연습하십시오. 강력한 답변은 구체적이지만 간결한 답변으로, 기술을 강조하고 이력서를 백업하는 구체적인 예를 그립니다. 귀하의 답변은 또한 고용주에게 가장 중요하고 직책과 관련된 기술을 강조해야합니다. 작업 목록을 검토하고 요구 사항 목록을 작성한후 경험과 일치 시키십시오.
가장 잘 준비된 답변조차도 귀하가 요청한 정확한 질문에 답변하지 않으면 부족합니다. 최선의 답변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지만, 응답자가 면담자에게 원하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면담 중에 주의 깊게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고용주에게 문의 할 수있는 질문 목록을 준비하십시오. 거의 모든 면접에서 면접관에게 질문이 있는지 묻습니다. 조직에 대한 관심을 나타 내기 위해 적어도 하나 또는 두 개의 질문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냉담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2. 면접관과의 관계 개발
회사에 대해 아는 것을 나타내는 것 외에도 면접관과의 관계를 발전시켜야합니다. 면접관의 이름을 알고 면접 중에 사용하십시오. 이름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인터뷰 전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십시오. 궁극적으로 관계를 구축하고 면접관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으면 채용 기회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고 회사 문화에 적합한 후보자를 고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회사를 조사하고 당신이 아는 것을 보여라
숙제를하고 고용주와 업계를 조사하여 "이 회사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라는 면접 질문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 질문에 답하지 않으면 회사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입증해야합니다.
회사에 대해 배운 내용을 답변에 묶어 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현할 때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경험을 통해 최신 기술에 정통하며 업계의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에 감사합니다.”
웹사이트에서 회사의 역사, 사명 및 가치, 직원, 문화 및 최근 성공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회사에 블로그와 소셜미디어가있는 경우 유용한 곳이 될 수도 있습니다.
4. 미리 준비하십시오
마지막 순간까지 인터뷰 복장을 선택하거나 이력서 사본을 추가로 인쇄하거나 메모장과 펜을 찾으십시오. 좋은 면접 복장을 준비하여 무엇을 입을지 걱정하지 않고 짧은 통지로 면담 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가 준비되면 전날 밤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
귀하의 면접 복장, 깔끔한 정돈, 그리고 당신이 인터뷰하는 회사의 유형에 적합합니다. 이력서 사본을 추가하여 멋진 포트폴리오를 만드십시오. 필기용 펜과 종이를 포함하십시오.
5. 제 시간에 맞춰라
인터뷰 시간에 정하십시오. 정시에 5 ~ 10 분 일찍 필요한 경우, 사전에 인터뷰 장소로 운전하여 목적지와 목적지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인터뷰 시간을 고려하여 그때 현지 교통 패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을 방문하고 복장을 확인하고 신경을 진정시키기 위해 몇 분 더 시간을 내십시오.
6. 평온을 유지하십시오
면접중에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평온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신체 언어는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만큼 당신에 대해 말합니다. 질문에 대답할 때 면접관과 시선을 유지하십시오. 질문을 잊어 버리지 않도록 질문에주의를 기울이고 답변하기 전에 전체 질문을 들으십시오. 따라서 면접관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7. 인터뷰 후 후속 조치
포지션에 대한 관심을 되풀이하여 감사의 말을 항상 따르십시오. 인터뷰 중에 언급하지 않은 세부 정보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회사의 여러 사람들과 인터뷰 할 경우 각자 개인 메모를 보내십시오. 인터뷰 후 24시간 이내에 감사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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