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검색하려면 다음꽃검색 꽃검색어플로 꽃검색하는법(꽃검색앱)

꽃검색하려면 다음꽃검색 꽃검색어플로 꽃검색하는법(꽃검색앱)

오랜만에 키우고 있는 다육식물의 이름이 궁금해졌다. 일반적인 꽃들은 어느정도 아는것도 있고, 모르는 꽃이라 하더라도 예전부터 줄곧 다음꽃검색 기능을 통해 찾아보곤했었다. 꽃이름검색하기엔 꽤나 잘사용하고 있던 꽃검색어플로 봐도 손색이 없겠다. 다음앱 하나 깔아두면 꽃검색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자.



다음앱 설치된 상태에서 먼저 실행하면, 위 캡쳐이미지처럼 검색창 화면 오른쪽 부분에 꽃잎모양의 아이콘이 보일텐데 클릭하자.



그러면 4가지 검색유형이 선택항목으로 보여지는데, 꽃검색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꽃검색앱 종류는 다양하지만, 개인적으론 다음앱을 사용하면서 자주 활용하게 되는 다음꽃검색기능이 꽤나 매력적이다.



그러면, 꽃이름을 알고싶은 꽃을 향해 카메라 사진을 찍는다. 내 경우엔 다육식물의 종류들이 많다보니 각각의 다육식물의 이름을 알고 싶어서 다음꽃검색기능을 활용한 경우가 되겠다.



 

 

 




촬영한 꽃사진(다육식물)의 경우 '다육식물'일 확률이 31% 라고 나온다. 순간 어라 뭐지? 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어제 촬영한 꽃사진에서는 전부 다육식물만! 촬영하였던 것인데, 다육식물의 이름까지는 다 못맞히더라도, 최소한 '다육식물' 확률에 대해서는 100%에 가까운 결과가 나왔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었던거다.

확률이 31%라니...



다시 다른 다육식물을 촬영해봤다. 이번엔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궁금해졌다. 과연 결과는?



오~ 비교적 이전 꽃검색결과에 비해서 다육식물을 맞춘 확률은 두배가량 높아졌다. 그런데 같은 다육식물 종인데 왜 확률부분에서 저렇게 달라지는걸까...



 

 

 




또 추가로 다른 다육식물 종류를 찍어봤다.



이 꽃은 '돌단풍' 확률이 31%라고 하는데, 다육식물을 두고서 돌단풍이라는 결과가 나오는걸 보니, 순수한 꽃사진의 경우에는 결과값도 제법 높게 나오는 편인것 같던데, 다육식물의 결과를 보니 이부분은 아직 디테일한 DB자료가 부족해서 그런가, 결과(꽃이름, 확률)가 영 시원찮다.


그나마 순수 꽃이름찾기를 했을때는 비교적 결과가 나쁘지 않았었는데, 아래 관련글들을 참고하면 되겠다. 꽃검색하는법을 찾는이들에게 그나마 편하게 사용할수있는 꼼검색앱으로 다음앱을 추천해본다. 


꽃이름검색 꽃이름찾기는 다음앱으로!

꽃이름검색은 다음꽃검색기능으로 사진으로 꽃검색(feat.꽃이름찾기)

꽃이름검색 수국 미스 사오리

봄에 피는 꽃(봄꽃) 꽃이름 검색

꽃이름검색은 다음앱 꽃검색기능으로 꽃이름찾기

꽃이름 검색 꽃이름찾기는 다음앱 꽃검색으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