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승인까지 24일 걸렸네

구글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승인까지 24일 걸렸네

이번달 초즈음에 구글블로그를 하나 개설하였다. 무슨 생각으로 개설하게 된건지 지금 생각하면 다소 무모한 시도였나 싶지만, 암튼 어제 저녁즈음 구글로부터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메일을 받았는데 대략 24일 정도가 걸렸다. 구글블로그를 개설하고 기존 애드센스계정을 연동하여 신청하면 바로 광고게재가 될 줄 알았건만, 의외로 많은 시간이 걸렸던것 같다. 24일이 걸렸다. 개설한 구글블로그의 포스팅 숫자는 20개 가량 작성했다. 


구글블로그도 꾸준히 운영하면 애드센스 수익이 나쁘지 않을것 같은 기대감이 있었던것도 사실이지만, 거의 한 달 가량 걸린 애드센스 승인 메일을 받기까지의 시간들, 그 시간들동안 혹시나 블로그 테마(스킨)의 문제인가 또는 내가 무언가 설정을 잘 못해서 안나오는건가 하며 조바심내며 지내온 시간들은 살짝 아깝지만, 어쨌든 이렇게 애드센스 승인이 되고 블로그 사이드바에 광고가 노출되는걸 확인 하고 나니 비로써 안심이 된다.


이젠 그저 꾸준히 좋은 콘텐츠로 블로그 운영해가면 되는것일텐데, 하~ 이건 또 막상 애드센스 승인되고 나니 살짝 귀찮아지는건 왜이러는건가 싶다가도 어렵게 만들고 애드센스 달게 되었는데 꾸준히 해야지 싶다. 암튼, 구글블로그를 처음 개설하고서 기본 스킨으로만 아주 심플하게 세팅한 후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위해 폭풍검색을 통해 다양한 블로거들의 내용들을 참고하고 시도해봤으나 별 소용이 없었다.


지난 11월 중순 이후부터 애드센스에도 변화가 있었던것도 같은데, 그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구글블로그를 개설하고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까지 내 경우는 24일 정도가 걸렸다. 혹시나 신규로 구글블로그 개설하려는 이들이라면 참고정도나 하면 되지 않나 싶다.


애드센스 광고 노출이 되는걸 확인했으니, 기분좋게 구글블로그에 포스팅이나 쓰러 가야겠다. 아마도 구글블로그에 작성하는 포스팅으로는 올 해 마지막 글이 될 것 같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