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팁

블로그 예찬

by socialstory 2008. 5. 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풍같은 시간들이 지나고 조금씩 안정을 되찾아가는 이시간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지난 4월 한달간 최악의 시간들을 보낸후 한동안 정신적으로 힘들었습니다. 그나마 짧은 시간에 빨리 몸도 마음도 추스릴 수 있었던것은 바로 블로그 때문이었습니다.

사람냄새 물씬 풍기는 이곳 블로그스피어에서 이웃 블로그님들, 낯설지만 지나가다 들른 블로거분들에게서 너무나 큰 위안을~ 진심이 담긴 격려의 말 한마디를 통해서... 자신감도 얻었었고, 다시한번 세상은 아직도 살아갈만하구나 라는걸 새삼 느끼게 되는 그 시간들이 어찌 소중하지 않겠습니까?

혹시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 가운데~
삶이 너무 팍팍해서 지쳐 쓰러질것 만 같은 분이 계신가요? 너무 앞만보며 달려온 삶이었던가요?
그렇다면 지금 이순간 하고 계시던 모든 작업들을 잠시 손에서 놓으셔도 좋습니다.

그 어떤 일들도, 당신(여러분) 자신보다 더 소중한 것은 없을테니...
잠시 쉬어가도 좋습니다.
잘 쉬어주는것도 훌륭한 자기계발 방법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가슴 따뜻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이루어 보세요!
내 인생이 달라집니다. 새로운 열정이 느껴집니다. 하루하루 삶이 즐거워집니다.

극단적인 예를 든것일지는 모르겠으나, 제 경우에는 그랬다는 겁니다.

그래서 지난 4월 폭풍같은 시간들을 잘 견뎌낸 이후의 시간들은 그야말로 사막 한 가운데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것 같은 그런 달콤함의 시간들입니다. 물론 똑같은 일상(회사-집)의 반복이지만, 블로그가 있어서 그나마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나봅니다.

제게 블로그는 휴식입니다.
삶의 쉼입니다.

먼훗날 제 인생의 한 부분을 장식할 테마중 하나는 바로 "블로그" 일거예요~ㅎㅎ

아직도 블로그를 시작 안하셨어요?

지금 바로 블로그를 운영해보세요~
더 넓은세상, 더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우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