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가을여행지추천 가볼만한곳 2018청도반시축제

국내여행 가을여행지추천 가볼만한곳 2018청도반시축제


어제부터 2018청도반시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청도로 후딱 다녀왔다. 영천에서 50분여가량 달려서 도착한 청도반시축제 행사장은, 어제부터 시작하여 오는 일요일까지 행사기간이니 참고하면 되겠다. 


(행사기간 : 10월 12일 ~ 10월 14일)



어제 청도반시축제 행사장에 도착한 시간이 거의 12시가 조금 넘은 시점이었는데, 행사 첫날이어서 그런지 조금은 한산해 보이는 모습이었다. 차라리 오늘 내일 주말에 갔더라면 좀더 북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오히려 편하게 구경하기에는 좀더 좋았던것 같다.



청도반시마켓 부스 안으로 들어가보니, 다양한 농가에서 저마다의 품종들로 생산한 감 들을 이쁘게 선보이는 자리였던것 같은데, 생각외로 감 품종들이 엄청나게 다양하다는 사실에 한 번 놀랐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데, 좀더 숙성되고 익어서 홍시가 되면 정말 꿀맛 같은 맛일거라 기대감도 살짝 일었건만, 홍시는 볼수가 없었다.


홍시는 오히려 행사장 주변에 쭉 심겨져 있는 나무에서 천연햇살을 머금고서 간간히 보이기는 했다. ㅋㅋ





다양한 감 품종들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게 '흑시'라는 품종이었는데, 보시다시피 색깔이 까맣다. 그래서 이름도 흑시인것 같았다. 그 옆에 토마토감도 이름에서 얼추 유추해볼수도 있는것 같다. 살짝 홍시스러운 느낌도 나고 ㅎㅎㅎ



저기 보이는 홍시 하나가 눈에 띈다. 

왠지 더 탐스럽고 맛있어 보인다. ㅎㅎ





감의 고장답다. 주변에 눈을 두는 곳곳마다 감 나무 천지다.

하물며 드라이브 하는 기분으로 도착하는 과정에서의 청도 곳곳에서 펼쳐지는 감나무의 모습들은 장관이다.

정말 눈을 두는 곳마다 보이는건 죄다 감 나무 뿐이었으니...


언젠가 전원생활 하는 날이 오면, 마당에 감 나무 한 그루 심어야겠다는 생각을 뜬금없이 해보기도 했다.


총평.

2018청도반시축제 행사 첫 날의 풍경은 좀 한 산해 보였다. 그리고, 생각보다 즐길거리는 글쎄... 저마다의 판단기준이 다르기에 뭐라 하긴 그렇지만 내 입장에선 그닥... 그리고 청도반시 제품 사진과 판매 가격은 굳이 언급하지 않는건 제품 사진과 가격들은 판매하시는 분들 앞에서 대놓고 사진찍는건 좀 그런듯 싶어서 통과 ㅎㅎ


솔직히, 여행지 와서 기분 내려고 선물용으로 구매한다면 굳이 말리진 않겠지만, 판매하는 감의 수량 및 가격만 본다면 인근 시장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더 가격면에서도 수량에서도 훨씬 더 만족스럽지 않겠나 하는 생각을 해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