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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마케팅

'사용자경험'과 '혁신'에 관한 위클리비즈 기사 2개 공유

by socialstory 2014. 9. 16.

조선비즈 닷컴, 위클리비즈 카테고리를 즐겨보는 편이다. 기업경영 및 마케팅 기타 유용한 정보들과 깊이있는 기사들을 통해서 다양한 영감을 얻곤한다. 오늘도 2개의 기사가 눈에 띈다. 

혁신은 평범한 직원들의 체계적인 관심과 노력이 축적되면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3M의 스카치테이프나 애플의 아이폰, 바이엘의 아스피린 등은 일종의 기적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런 기적을 처음부터 기획해서 성공시킨 기업은 거의 없다. 이들은 한결같이 우연한 기회의 발견 또는 매우 작은 변화의 시도로부터 출발해서 오랜 기간 개선을 축적하는 과정을 거쳤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9/05/2014090502017.html


소비자는 가격 아닌 사용 만족감에 더 민감

1만원 퀵 서비스가 250원 우체국을 이기는 이유? 사용 만족감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9/12/20140912019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