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가 기업의 명확한 비전이나 철학을 내부 구성원들과 공유를 하지 못하고 있다면,
리더의 머릿속에는 온갖 로드맵들이 펼쳐져 있으나, 이를 밖으로 꺼내어 구성원들과
함께 고민하고 구체적으로 만들어 갈 노력이 보이질 않는다면 그 기업은 어떻게 되는걸까?
최근들어 몇몇 경험들을 하게 되다보니 별게 다 궁금해지네요.
(이건 시간이 좀 지나면, 포스팅 해볼 생각입니다.ㅎㅎ)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고민을 해보는건 어떨까? (2) | 2013.05.23 |
---|---|
첫 대면 하는 사람들끼리의 인사는 기본! (0) | 2013.04.05 |
경영자,소비자,직원들을 하나로 묶어낼 수 있는것. 이것이 기업브랜딩! (0) | 2013.03.22 |
기업의 목표 설정하기 (0) | 2013.03.18 |
브랜드 리더십이 필요해 보이던 회사~ (0) | 2013.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