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소셜 마케팅 (레알 vs 밀란)
결과가 엄청나네요. 2주후에 무려 500만의 네티즌이 보았다고 하니,
이런 흥미로운 마케팅 사례를 보는 즐거움도
축구경기를 보는것 만큼이나 재밌네요. ^^
소셜미디어 참 흥미로운 영역이군요. ㅎㅎ
'IT 인터넷 활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블로거? 인기블로거? (10) | 2010.03.21 |
---|---|
트윗 요약정보 공유(2) (0) | 2010.03.20 |
구글 크롬 4.1버전의 새로운 기능 - 웹사이트 번역! (0) | 2010.03.18 |
트윗 요약정보 공유 (2) | 2010.03.16 |
미국 국방부 소셜미디어 관련 문서를 공유하는 채널 오픈 (0) | 2010.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