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183

간 건강에 좋은 7가지 슈퍼푸드 : 간에좋은음식 간 건강에 좋은 7가지 슈퍼푸드 : 간에좋은음식 간은 신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소화관에서 들어오는 혈액을 걸러 내고 장이 음식을 소화하는 데 필요한 담즙을 분비하며 신체 해독을 담당하는 주요 기관입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작업이며 간이 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려면 많은 지원이 필요합니다. 아래 추천 드리는 7 가지 슈퍼푸드를 섭취하면 간 건강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티 초크아티초크의 영양소는 간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아티초크는 간 손상 독소가 간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아티 초크는 또한 간 해독을 위한 훌륭한 채소입니다. 그 외에도 아티 초크는 시력을 개선하고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을 낮추며 위궤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강.. 2020. 9. 18.
삼성 갤럭시Z플립2 : 디스플레이, 배터리, 사양 소문들 삼성 갤럭시Z플립2 : 디스플레이, 배터리, 사양 소문들 삼성 갤럭시Z플립2(Galaxy Z Flip 2)에 대한 새로운 유출이 나타 났고, 휴대폰이 삼성 갤럭시Z플립2의 상당한 개선이 될 것이라고 믿게하는 몇 가지 잠재적 기능을 강조했습니다. Leaker @chunvn8888 은 갤럭시Z플립2가 원래 버전의 Flip 폰보다 더 큰 외부 화면을 통합 할 것이라고 "100 % 확신"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업그레이드 된 힌지 메커니즘과 함께 더 큰 배터리와 새로운 UTG (Ultra Thin Glass)의 이점을 전화기에 제공한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As of now (September 2020) 100% confident: - bigger outer display - new UTG - Upgr.. 2020. 9. 18.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 직장인신용대출 상품 추천 하나원큐신용대출 : 신용대출한도 2억2천평범한 직장인들의 경우 대출을 받아야 집 살 돈도 마련할 수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정부에서 신용대출 한도를 확 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일부 직장인과 자영업자들 사이에서는, 한도와 금리가 나빠지기 전에 미리미리 대출을 받아두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조만간 지방의 은행에서도 금리가 곧 오를거라는 예상이 있는 가운데,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오늘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의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인 '하나원큐신용대출' 상품을 공유드리오니, 아래 요약한 내용을 참고하셔서, 하나은행 고객센터 또는 각 영업점,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 권장합니다. 하나원큐신용대출 - 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 OK! 1) 특징 :.. 2020. 9.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