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103

2020 국내여행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축제 인제가을꽃축제 추천 2020 국내여행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축제 인제가을꽃축제 추천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전 지구적 사회적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야외활동을 하는 경우가 많이 줄었습니다. 특히나 여행 관련 산업의 경우 너무 힘들고 어려운 상황들을 뉴스로 접하곤하는데, 그럼에도 답답한 마음을 달래볼겸 국내여행 나들이를 통해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가을 단풍축제 하나를 추천 공유 드리니 살펴보세요. 강원 인제군에서 진행될 "내설악을 품은 인제가을꽃축제 2020"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강원 인제군에서 2020.10.02 ~ 2020.10.08 까지 진행되오니 미리미리 확인하시고 일정 계획도 세워보세요. 기존의 유명한 단풍축제행사 지역들에서도 2020가을단풍축제 행사 관련 소식들이 나오면 좋으련면 코로나여파로 인해서인지, .. 2020. 9. 10.
비대면 시대 재테크 투자 : 주식초보가 주식하는법 7가지 시작 팁 비대면 시대 재테크 투자 : 주식초보가 주식하는법 7가지 시작 팁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모든 경제활동에 있어 제약이 많은 시기입니다. 비대면 언택트 시대라는 표현도 많이 접했을텐데,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시기에도 누군가는 조용히 집에서 컴퓨터로 돈벌고 있습니다. 특히나 오늘 포스팅에서는 재테크 투자에 관심은 있는데 초보자인 경우에 참고하면 도움될 내용입니다. 주식초보라면 참고하세요. 1. 투자는 취미가 아닙니다. 대형 은행에게는 매우 경쟁적인 비즈니스입니다. 따라서 이를 비즈니스로 취급해야합니다. 이는 자신의 손익과 투자가 이루어지는 회사를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사고 패턴이 확립되면 전체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이 투자, 거래, 소프트웨어, 돈을 벌거나 잃게됩니까?"라.. 2020. 9. 10.
콘텐츠가 누적된 블로그의 애드센스가 좋은 이유 : 하루 쉬어도 괜찮아 콘텐츠가 누적된 블로그의 애드센스가 좋은 이유 : 하루 쉬어도 괜찮아 어제 하루는 꼬박 앓아 누웠다. 모처럼 서울서 내려온 친구들과 모여 술자리를 가졌었는데 아주 오랜만에 가지는 술자리여서 그랬는지 꽤나 마셨다. 결국 어제 하루종일 방바닥에서 벗어나질 못한것 같다. 또한가지 확실한건, 더이상 20대의 팔팔한 체력이 아님을 새삼 깨닫기도 하였다. 지나친 음주는 다음날 괴롭다는걸 꽤 오랜시간 잊어먹고 있었나 보다. 암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술자리는 즐거워서 좋았고, 체력이 방전된 하루는 참 피곤하고 그랬었지만, 그나마 다행인건 콘텐츠가 누적된 블로그의 힘이랄까? 애드센스 수익은 어제 하루동안 나를 대신하여 열심히 수익을 벌어다 주고있었다는 사실이다. 이게 중요한 포인트다. 시간의 누적, 콘텐츠(포스팅).. 2020.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