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93

종합소득세 홈택스 전자신고방법 - 간편장부 신고방법(ft.동영상 따라하기) 종합소득세 홈택스 전자신고방법 - 간편장부 신고방법(ft.동영상 따라하기)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하는 기간 입니다. 벌써 5월 중순이 넘어가는 시점이라서 빠르게 신고하신분들도 있을테지만, 아직 바빠서 못하신분들도 기한을 넘기지 않도록 유념하시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세무사 사무실에서 관련 업무를 대행해주는 경우가 많지만, 혼자서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종합소득세 홈택스 전자신고방법에 대한 교육용 동영상을 공유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동영상 자료는, '종합소득세 홈택스 전자신고방법 - 간편장부 신고방법'에 대한 내용인만큼 해당 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뭐든, 처음이 어려워서 그렇지 알고나면 쉬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처럼 세무 업무는 너무 어렵다 하시는 분들.. 2020. 5. 19.
봄꽃 종류 칸나 홍초 식물을 키우는 방법 봄꽃 종류 칸나 홍초 식물을 키우는 방법 봄에 신선한 뿌리 줄기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식물을 화분에 심어 실내로 가져와 관엽 식물로 살 수 있습니다. 또는 겨울 동안 뿌리 줄기 를 파서 저장하고 봄에 다시 심을 수 있습니다. 칸나는 종종 곤충이나 질병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그들의 잎은 물을 밀어 내고 곰팡이로부터 보호하는 왁스 같은 물질로 덮여 있습니다. 해충 문제는 최소화되지만 메뚜기와 애벌레는 잎에서 뭉개 질 수 있습니다. 빛 더운 날씨에 더 많은 물이 필요하지만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열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흙 풍부하고 촉촉한 토양에 칸나를 심고 , 약간 산성에서 중성 인 토양 pH 를가집니다. 물 칸나는 많은 양의 물을 필요로하며 실제로 "젖은 발"을 선호하는 식물입니다.(대부분의.. 2020. 5. 19.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직장인투잡으로 좋은 인터넷투잡의 대명사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하기 요즘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이 늘고 있다. 그야말로 영상을 보는 즐거움과 재미가 엄청나다. 이렇게 흠뻑 취할줄 몰랐는데, 유쾌하고 재미난 동영상,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는 즐거움이야말로 소소한 기쁨이었는데, 어제 구독중이던 하나의 채널에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왔다.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부업 제대로 하는 방법, 수익올리는 방법 등에 대해서 그 어떤 어설픈 유료강의보다 나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던 유튜브 채널이었는데, 몇몇 고약한 심보를 가진 이들의 비방 악성 댓글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은것 같았다. 대다수의 그 유튜브채널의 팬들은 해당 운영자가 얼마나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고 있기에 고마움과 감사함을 댓글로 잘표현하고 있고,.. 2020.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