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24

애드센스 고수익을 올린 상위 7개 블로거(ft.인도) 애드센스 고수익을 올린 상위 7개 블로거(ft.인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중 상당수는 애드센스 수익이 포함되어 있을텐데, 역량이 출중한 이들은 나름 매달 알찬 수익을 올리고 있겠지만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하루 1만원의 수익을 올리는것차도 쉽지가 않다. 하여 어떻게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지를 참고할 수 있는 해외 블로거를 소개하니 참고해보자. 참고로 해당 블로그를 살펴보려면 구글번역기나 네이버 파파고 등을 참고하면 대충 파악하는데는 큰 어려움은 없지 않을까 싶다. 따라할 수 있고, 배울수 있는 대상이 있다는건 내가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명심하자. ^^ ※ 이 목록에 포함된 일부 블로거 수입은 추정치입니다. 다음은 인도에서 최대 Google 애드센스 수입을 올린 블로거 목록입니다.. 2020. 4. 2.
봄꽃사진 봄풍경사진 4월꽃구경 봄꽃종류 봄꽃화분 벚꽃엔딩 봄꽃사진 봄풍경사진 4월꽃구경 봄꽃종류 봄꽃화분 벚꽃엔딩 꽃구경하러 전국 유명 관광지의 꽃축제행사들을 보러가기에도 좋은 시즌이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왠만한 꽃축제 행사들은 전면 취소되는 형국이다. 그러다보니 못내 아쉬운감도 있겠으나, 조금만 눈을 주변으로 돌리면 의외로 봄꽃들이 만발하게 피어있음을 볼 수 있다. 마당 한 켠에 봄꽃화분에 심어두었던 할미꽃도 활짝 피었음을 볼 수 있다. 그외 다양한 야생화들도, 봄의여왕인 벚꽃마저도 화려함의 절정을 이루고 있다. 봄꽃 벚꽃이 만개하였네 : 봄꽃사진으로 봄기운을 만끽해보자벚꽃축제 대신 집 뒷편 벚꽃구경하기 : 시골생활 전원생활의 묘미봄꽃 전원생활속에서 경험하는 봄꽃구경하기 전원생활 봄꽃구경 봄꽃 꽃피는시기봄꽃 봄에 심어야 할 꽃들(feat.봄꽃종류).. 2020. 4. 2.
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 개인회생신청자격 및 개인회생성공사례 확인하고 개인회생무료상담 받기 어렵다 어렵다 했어도, 요즘처럼 힘든 시기가 또 있었나 싶을 만큼 모두가 힘든상황입니다. 회사의 경영상태가 악화되어 구조조정 및 희망퇴직 등은 다반사이고, 월급이 밀리는 경우도 부지기수 입니다. 직장인도 이러할진데, 일반 개인사업자 즉 자영업자들은 오죽하겠나요? 직원들 인건비도 줘야하며, 가게 임대료도 내야하며, 기타 돈들어갈데는 많은데 수익창출 루트가 전부 막혀버린 작금의 상황은 쉽게 해결책이 보이질 않는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러다보니 뉴스를 보면 긴급대출자금을 받으려고 새벽부터 줄을 서는 모습들은, 지금의 자영업자들이 얼마나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지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뭏든 각설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득이하게 .. 2020. 4. 2.
봄꽃 벚꽃이 만개하였네 : 봄꽃사진으로 봄기운을 만끽해보자 봄꽃 벚꽃이 만개하였네 : 봄꽃사진으로 봄기운을 만끽해보자이제 봄꽃의 대명사인 벚꽃이 만개하였다. 저 멀리 따뜻한 남쪽 지방으로 벚꽃축제를 보러 가지 않아도 될 만큼,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벚꽃들도 이미 만개를 하였다. 오며가며 바라보는 벚꽃만봐도 봄이로다. 봄기운이 확연히 느껴진다. 집 앞마당 뒷마당 어디를 둘러봐도 벚꽃나무로 인해 분위기가 살아난다. 하얀 꽃잎은 언제봐도 화사하다. 벚꽃축제 대신 집 뒷편 벚꽃구경하기 : 시골생활 전원생활의 묘미봄꽃 전원생활속에서 경험하는 봄꽃구경하기전원생활 봄꽃구경 봄꽃 꽃피는시기 2020.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