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23

크릴오일효과 및 크릴오일부작용 알아보자 크릴오일효과 및 크릴오일부작용 알아보자 요즘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하여 크릴오일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니다. 크릴오일(Krill Oil)이란? 크릴은 새우와 비슷한 외관을 가진 작은 갑각류입니다. 크릴은 바다의 더 차가운 물에서 발견됩니다. 크릴은 주로 고래, 물개, 펭귄, 오징어 및 물고기와 같이 바다에있는 다른 동물의 먹이 공급원으로 사용됩니다. 크릴은 남극 대륙, 캐나다 및 일본의 대양에서 발견됩니다. 새우의 수확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크릴오일 보충제에 사용되는 크릴의 상업적 수확은 고래를 포함한 식품을 섭취하는 종을 위협 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영양 보충제로 판매되는 모든 새우 기름은 대양에서 수확되어 더 큰 해양 동물을위한 자연 공급 균형을 뒤집습니다. 크릴.. 2019. 8. 2.
영천 대구 경산 시내버스(지하철) 광역환승(feat.8월 13일 부터) 영천 대구 경산 시내버스(지하철) 광역환승(feat.8월 13일 부터) 대구 경산으로 이동할때 최초요금을 내고 환승지점에 도착 후 30분 이내로 갈아탈 때(지하철 포함) 별도 요금부담 없이 무료로 승차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동안 환승이 안되서 많이 아쉬웠는데, 이제서야 광역환승이 되네요. 영천 대구 경산 시민들은 각 지역으로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시 부담이 확 덜겠네요. ^^ 2019. 8. 2.
웃긴 광고 병맛광고(feat.샴푸광고) 웃긴 광고 병맛광고(feat.샴푸광고) 오랜만에 웃긴광고 즉 병맛광고를 접하게 되었다. 샴푸광고인데, 이세상 광고가 아닌것 같다. 이 광고를 제작한 업체도, 이 광고 컨셉을 승인한 광고주도 다들 대단한듯~ㅋㅋㅋ 광고보고나니 왠지 무더운 요즘 내 두피를 위해서라도 쿨감 쩌는~ 쿨감샴 프레시팝 제품을 사용해야만 할 것 같다. 배경에 나오는 헤비메탈 bgm도 왠지 잘 어울리는듯!!! 2019.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