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83

직장인재테크 금리높은적금으로 돈모으기(목돈만들기 위한 적금추천) 직장인재테크 금리높은적금으로 돈모으기(목돈만들기 위한 적금추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돈벌기 위해, 또는 목돈마련을 위해 다양한 재테크정보를 검색하기 마련이다. 여기에는 부동산투자, 주식투자 등을 많이 떠오르기도 하겠지만, 티끌모아 태산인법이다. 우선은 사회초년생부터 경력이 쌓인 직장인 모두에게 돈벌기위한 방법으로 적금을 추천한다. 돈모으는방법의 첫걸음이자 재테크추천의 정석이기도 하다. 아래 적금 관련 상품들은 농협은행에서 판매되는 적금 상품들인데, 직장인들에게 맞춤형 상품인 만큼 충분히 검토해볼만 하겠다. 농협은행 금융상품몰 직장인 테마 상품을 참고하면 디테일한 내용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 1) e금리우대적금 - 농협은행 비대면 대표 적금상품 가입대상 : 개인예치방식 : 자유적립식가입기간 : 3년.. 2019. 7. 18.
꽃이름검색은 다음꽃검색기능으로 사진으로 꽃검색(feat.꽃이름찾기) 꽃이름검색은 다음꽃검색기능으로 사진으로 꽃검색(feat.꽃이름찾기) 이전에도 몇 번 소개를 했었는데, 꽃이름을 잘 모르는 경우에 활용하기 좋은 방법을 다시한번 소개해본다. 다음 앱을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캡쳐이미지에 보는것처럼 검색창 우측영역에 보이는 꽃모양 아이콘을 클릭한다. 그러면 검색창 아래에 어떤 검색을 할건지 선택할 수 있는 유형이 나오는데, 우리는 꽃이름을 모르는 관계로 꽃검색을 선택하면 된다. 다음앱 실행한 후에 검색창 우측에 보이는 꽃화면 클릭 > 꽃검색 클릭 순으로 누르면 된다. 별도의 어플설치보다는 다음앱 하나면 왠만하면 다 해결되지 않나 싶다. 무엇보다 다음앱은 또 많이들 활용하고 있을테니, 기능만 꽃검색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꽃검색기능이 활성화 되면 위 화면처럼 보이는데, 궁.. 2019. 7. 18.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관심있다면 추천도서 TOP3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에 관심있다면 추천도서 TOP3 요즘 직장인투잡 부업으로 블로그운영으로 돈버는이들이 많아졌다. 대표적인게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시스템을 활용하는건데, 블로그운영자라면 한번쯤 들어봤을거다. 또한, 인터넷 사용하면서 많은 블로그에서 광고배너가 노출되는걸 봤을거다. 바로 그 구글애드센스 시스템을 활용하여 돈버는방법이 바로 블로그운영으로 가능하다는거다. 하여, 블로그운영으로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먼저 경험한 이로써 추천해주고 싶은 책은 아래 3권 정도 되겠다. 첫번째 도서가 가장 최근에 나온 따끈따근 신간이 되겠다. 나머지 2권은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여전히 읽어보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본다. 블로그운영을 통한 투잡 부업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고 싶은 이들이.. 2019. 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