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21

구글애드센스 광고단위변화가 생기려나 보다 구글애드센스 광고단위변화가 생기려나 보다 오늘 구글애드센스 광고단위중에서 스폰서광고를 살짝 수정하였다. 단순한 텍스트 컬러의 변경정도였는데... 문제는 서식문서로 만든후 포스팅에 삽입했음에도 스폰서광고부분만 따로 정리해서 삽입한 광고는 노출이 되지 않았다.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확인해본바, 해당 광고는 노출이 되지 않고 있었다. 그러다 애드센스 고객센터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찾게 되었는데, 하~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텍스트 광고 스타일의 지원이 중단될 예정'이라고 한다. "향 후 몇 개월에 걸쳐 AdSense 광고 단위 관련 중요한 변경사항이 있을 예정이며, 이를 반영하기 위해 향후 광고 페이지의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보니, 그래서 오늘 수정했던 텍스트 광고 스타일(광고단위.. 2019. 4. 30.
5월 축제가 가득한 5월 국내여행지 추천 5월 축제가 가득한 5월 국내여행지 추천 벌써 4월의 마지막 날이다. 시간은 눈깜짝할새 흘러가버림을 새삼느끼는 순간이다. 이번 4월달은 참 버라이어티한 시간들이었는데, 지난 2월말에 시작된 단독주택리모델링공사가 4월초에 마무리가 되면서, 공사가 완료된 집으로 재입주를 하게된... 그리고, 다시 살림살이들을 재정리하는게 일상이었는데, 나름 빡빡하게 보낸 4월이었다. 상황이 그러했으니... 올해는 제대로 여행조차 가지를 못했다. 4월 봄꽃축제가 한창인 시기에도 뭐 집수리 끝나고 막 재입주해서 이것저것 점검하며 지내느라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것도 한 몫했을거다. 아... 그리고, 오랜세월 나의 발이 되어주었던 애마를 폐차한것도 한 몫했구나... 얼른 돈 모아서 중고차라도 한 대 장만해야 할텐데... 어느 세월에.. 2019. 4. 30.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구글애드센스로 투잡부업하기(feat.돈버는방법)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면서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창출한다는것은 회사 월급 이외에 추가로 수익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하나 가지게 되는 것이다. 또한, 이 방법은 직장인이나 주부 또는 학생들 누구라도 인터넷만 할줄알면 글쓰는데 어려움이 없다면 충분히 쉽고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잡 부업으로도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오랜시간 블로그운영해오면서 구글애드센스로 용돈벌이 해오면서 많든 작든 꾸준하게 소득이 발생한다는것이 장점이라는것을 새삼느꼈다. 경기불황(불경기)의 시절에는 아무리 용을 써봐야, 회사 월급(or 연봉)이 늘어날 리는 없다. 줄어들면 줄었지 늘어날리 없다는건 모두가 경험을 통해 알고 있지 않는가... 그러니 빠듯한 생활비로 인해 늘 .. 2019. 4. 29.
국내여행추천 5월에 가볼만한곳(ft.5월축제 및 5월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추천 5월에 가볼만한곳(ft.5월축제 및 5월국내여행지추천) 바야흐로 여행의계절이다. 봄꽃축제부터 다양한 주제의 축제들이 즐비한 5월축제들을 정리했으니 참고하자. 5월국내여행지추천으로는 테마별 축제를 참고삼아 떠나도 좋을것 같다. 서울 코믹월드 2019 시작일 : 2019.05.11 종료일 : 2019.05.12 전화번호 : 02-3142-2137 홈페이지 : http://www.comicw.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 주최 : 에스이테크노(주) 이용요금 * 일인당 6,000 원 (5세 이상 동일) * 행사 당일 행사장 옆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 후 입장 가능 * 단체할인 : 20명 이상의 단체일 경우 10명당 입장권 한 장 무료 지급 (20명 입장료로 22명 입장 가.. 2019. 4.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