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설선물 : 부모님 구정선물로 멀티비타민 추천

2023년 새해 설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대략 11일 정도 남았는데, 이번 설명절선물로 아직 마땅히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포스팅이 약간의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설날선물로 부모님께 건강을 선물해드리는건 어떠세요? 멀티비타민을 챙겨드린다는건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드리는것과 같은거라 생각되니 말이죠. 또한 올한해도 힘차게 보내자는 의미도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이점

이미 아시겠지만 과일, 채소, 통곡물, 좋은 단백질 패키지 및 건강에 좋은 지방을 많이 포함하는 식단은 건강 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건강식을 먹는 것은 아닙니다. 


멀티비타민 영양제는 식단만으로는 영양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을 때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우리네 부모님께서도 매 끼니를 챙겨드시지 않을수도 있을겁니다. 이러면 영양이 충족되지 않을 확률이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아래에서는 멀티비타민 영양제 복용의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1. 피부에 좋은 멀티비타민

피부에 대한 종합 비타민의 이점은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 E 및 C와 주로 관련이 있습니다. 비타민 E와 비타민 C 는 태양 손상 으로부터 보호 하는 기능을 합니다.

 

 

 


이 비타민은 피부에 바르면 태양으로부터 유해한 자외선을 흡수합니다.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피부 내부의 천연 오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조함을 방지합니다. 


비타민 B3(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를 윤기나게 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심장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혜택

비타민 C와 E로 구성된 멀티비타민제 는 심장병 위험 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멀티비타민이 실제로 심장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더 많은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이미 심장 질환이 있는 경우 비타민 E가 향후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비타민 E가 몸에서 더 잘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동맥이 작동하는 방식을 개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가지 비타민은 산화된 콜레스테롤로부터 동맥을 보호하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동맥이 이완되고 더 많이 열리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 D3와 비타민 K2는 칼슘이 적절하게 흡수되어 골량에 도달하도록 하는 동시에 동맥 석회화를 방지합니다. 플라크 형성을 방지하고 심장과 뼈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눈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혜택

멀티비타민은 노인 남성과 여성의 백내장 발병률을 낮추는 데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 보충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눈의 다양한 백내장 문제가 감소합니다. 


비타민 A, C, E, B3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루테인 및 지아잔틴을 함유한 멀티비타민제는 만성 안구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한 사람들은 새로운 백내장 발병 위험이 훨씬 낮았습니다.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가 주요 공급원이며 브로콜리, 옥수수, 완두콩 등과 같은 다른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도 도움이 됩니다.


과학적 증거에 따르면 비타민 C는 백내장 발병 위험을 낮추고 다른 필수 영양소와 결합하면 노화 관련 황반 변성 및 시력 상실의 진행을 늦출 수 있습니다.


오렌지, 자몽, 딸기, 파파야, 토마토를 식단에 포함시켜 눈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4. 뼈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혜택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양 요구량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신체가 이러한 영양소를 흡수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멀티비타민은 뼈 건강을 개선하고 이러한 결핍을 채워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D와 K2로 구성된 멀티비타민은 젊었을 때 튼튼한 뼈를 만들고 나이가 들어도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뼈를 만들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이 비타민은 혈액 응고, 근육 수축, 심장 박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건강한 뼈를 유지하는 것은 칼슘 섭취량을 늘리는 것만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칼슘 외에 비타민 D와 K2도 섭취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비타민 D3와 비타민 K2는 칼슘이 제대로 흡수되어 골량에 도달하도록 하여 동맥 석회화를 방지하고 뼈를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K2는 정상적인 혈액 응고를 조절하고 D3는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근육 기능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K는 뼈 형성 및 광물화에 관여하는 단백질을 활성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최고의 보충제는 편의성, 비용, USP 인증 마크, 적정량, 부작용이 없거나 적음, 가용성 등 귀하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5. 암에 대한 종합 비타민 혜택

멀티비타민은 또한 일부 암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는 남성의 암, 특히 방광암과 결장암의 위험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종합 비타민이 남성의 암 위험을 8%까지 감소시킨다는 직접적인 증거가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제를 장기간 사용하면 여성의 결장암 위험이 감소합니다. 많은 여성 그룹에 대한 NIH 연구에서 15년 이상 엽산 종합 비타민 섭취량을 측정하면 여성의 결장암 위험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두뇌에 대한 종합 비타민 혜택

또한 비타민 B6, B9 및 B12 비타민은 종종 뇌와 관련이 있습니다. B 비타민은 새로운 뇌 세포를 발달시키는 데 필요한 에너지 생성을 돕습니다. 


노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16주 연구에서 작업 기억 용량이 증가했습니다. 이것의 대부분은 비타민 B6, B12 및 비타민 E의 증가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은 말하기와 읽기와 같은 인지 능력의 향상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기억력이 향상되어 기억력이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종합 비타민은 신경 전달 물질의 활동을 강화하여 정신적 피로를 줄여줍니다. 비타민 B1 티아민, 비타민 B9 엽산, 비타민 C와 같은 비타민은 신경 전달 물질의 적절한 기능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비타민 B 복합체와 비타민 C는 산소 수송을 포함하여 신체의 많은 대사 경로에 필수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타민 B군은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종합 비타민제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몸을 젊어지게 하는 데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이 공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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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비타민의 필수 성분은?

선택한 브랜드에 관계없이 다음은 종합 비타민에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는 성분입니다. 

1. 비타민C

비타민 C 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양소입니다. 비타민 C의 이점에는 면역 체계 결핍, 심혈관 질환, 눈 질환, 피부 주름 등에 대한 보호가 포함됩니다. 더 높은 혈중 비타민 C 수치는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이상적인 영양 지표일 수 있습니다.

 

 

 


2. 비타민 D

비타민 D는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한 칼슘 흡수를 돕습니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뼈와 허리 통증, 탈모 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기술적으로는 햇빛을 쬐면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지만 사무실에서 일하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어렵습니다.


이 비타민은 음식에서도 찾기 어려우므로 이 필수 비타민으로 구성된 종합 비타민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아연

아연은 노인과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을 포함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에게서 더 낮습니다. 

아연은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우리 몸이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지원합니다. 상처치유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연이 포함된 식품은 현미, 시금치, 풀을 먹고 자란 쇠고기 등입니다.


보통 사람의 식단에는 아연을 제공하는 식품이 풍부하지 않으며, 더욱이 신체는 아연을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일일 보충제에 아연이 필수 성분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4.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뼈의 성장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마그네슘은 신경, 근육의 적절한 기능뿐만 아니라 신체의 다른 많은 부분에도 필요합니다. 위에서 마그네슘은 위산을 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장을 통해 대변을 쉽게 이동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오메가

수행된 연구를 바탕으로 오메가는 혈압을 낮추고, 동맥 플라크의 발달을 늦추고, 심장마비와 뇌졸중의 가능성을 줄이고, 고통받는 사람들의 심장 돌연사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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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멀티비타민은 일일 영양소 요구량을 충족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종합 비타민의 이점을 보장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하지만 균형 잡힌 식단을 실제로 대체할 수는 없으며 일부 지용성 비타민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성분으로는 비타민 C, 칼슘, 철, 마그네슘, 칼륨이 있습니다.

좋은 종합 비타민에는 A, E, K, B6, B12, D2 또는 D3, 엽산과 같은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과 같은 미네랄도 포함됩니다.

 

 

 

※ 이 포스팅의 조언은 정보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의료 서비스를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보충제, 치료법 또는 치료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충제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여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참조[1]

참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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