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4마일의 전기 주행 거리가 BMW X5 xDrive45e를 인상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만듭니다.
장점
- 50마일 전기레인지
- 영리한 하이브리드 모드
- 인테리어 품질
단점
- 부트 공간 감소
- 무게를 더하는 플러그인 기술
- 입증되지 않은 신뢰성
이전 BMW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 틈새 선택이었지만 독일 제조업체는 완전히 새로운 xDrive45e가 판매의 좋은 비율을 차지하는 X5 제품군의 핵심 부분을 형성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BMW는 대용량 24kWh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xDrive45e가 한 번의 충전으로 약 50-54마일을 관리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이는 평균적인 출퇴근을 처리하기에 충분한 범위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컴퓨터는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행할 도로의 종류를 평가하여 경로에 대해 가솔린 및 전기 모터를 가장 잘 조절하는 방법을 지능적으로 계산합니다.
전기와 가솔린 사이의 전환은 거의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고 전기 모터와 6기통 가솔린의 결합된 최대 출력은 상당한 389bhp로 5.6초 만에 0-62mph에 도달합니다.
27-32g/km의 CO2 배출량으로 최대 235mpg를 낼 수 있다고 주장하는 2.5톤 SUV로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xDrive45e는 이 크기의 자동차에 대한 인상적인 핸들링으로 일반 X5만큼 운전하기에 좋습니다.
많은 키트와 2개의 12.3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유용한 정보와 포괄적인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시장 최고의 인테리어 중 하나를 자랑 하며 Connected Package Plus에 포함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를 포함합니다.
X5 xDrive45e는 가격 경쟁력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xDrive30d 디젤 바로 위의 모델 범위에 속하며 많은 잠재 X5 구매자에게 손이 닿지 않아야 합니다.
물론 앞마당에서 차를 몰고 나온 후에도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낮은 27-32g/km CO2 배출량 덕분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가장 높은 대역에 있는 30d 디젤에 비해 가장 낮은 BiK 대역에 속하며 공식 연비 수치는 사양에 따라 201-235mpg입니다.
이 마지막 숫자는 물론 가솔린 엔진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약한 링크는 xDrive45e에 고속 충전 기능이 없고 3.7kWh 충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7시간이 걸린다는 사실입니다. 아이디어는 차도나 차고에서 밤새 배터리를 충전하는 것이지만 다른 시나리오에서는 더 빨리 충전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자체 트림 레벨인 xDrive45e는 표준 xLine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19인치 알로이 휠, 5미터 충전 케이블 및 eDrive 주행 모드를 제공합니다. LED 외부 조명, 에어 서스펜션, 주차 보조 장치, 가죽 커버 및 파워 테일게이트와 같은 표준 기능도 있습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회생신청자격 : 빚 면제받거나 탕감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0) | 2022.03.03 |
---|---|
내 집 담보로 최대 10억 대출 : 모바일대출 가능(ft.러시앤캐시) (0) | 2022.03.02 |
ISFJ 연예인 : ISFJ 성격을 가진 해외 유명인 목록 (0) | 2022.03.01 |
크렛변기세정제 : 변기를 청소하는 방법 정리 (0) | 2022.03.01 |
소형냉장고 : 2022년 3월자 추천 인기 랭킹 5선 (0) | 2022.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