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투잡 욕심 부리면 금방 지쳐 포기하게 된다

투잡 부업 관련해서는 꽤 많은 글들을 써왔다. 장점과 단점 그리고 초보가를 위한 마인드 다잡기 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해왔는데 오랜만에 강조하는 것은 바로 욕심 부리지 말자는거다.

 

재택근무투잡 고려하는 직장인이면 본업에 지장이 없도록 해야한다.
재택근무투잡


특히나 초보자라면 말이다.

재택근무투잡 아이템중에서도 제휴마케팅에 좀더 범위를 좁혀서 언급해보자면 초보자들은 광고를 통해, 혹은 각종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제휴마케팅이나 애드센스 같은 아이템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많은 광고 홍보성 메시지들을 보게 되었을거다.

 

 

 


그런 메시지들을 보면 끌리게 되어 있다. 왜냐? 사람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카피라이트가 되어 있거든.

특히나 직장인 이라면 월급은 쥐꼬리 만한데 생활의 여유는 없어서 늘 팍팍한 삶을 살고 있는 와중에, 투잡 부업으로 회사 월급만큼 혹은 그 이상의 고수익을 올릴수 있다는 광고성 메시지에 눈돌아가지 않을 사람 몇이나 있을까.

결국 개인의 상황에 따라 완전 꽂힐수도 있을거다.

그런 과정을 통해 어떤 커뮤니티로 최종 도착을 하든간에, 정보를 얻고 찾아보고 스스로 이해하며 의식의 변화를 느낄수만 있다면 그 자체로는 나쁘지 않다.

 

 

 


문제는 뭐든 욕심이 과하면 탈이 나기 마련이다.

재택근무투잡 이라는건, 많은 직장인들의 경우 회사에서 퇴근후에 집에서 잠들기 전까지 자투리 시간을 할해하여 일하게 되는 것인데 돈욕심을 내게 되면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하게 되거나 선을 넘게 된다.

그러다 보면 소위, 블로그운영을 예로 들면 바로 저품질 통누락에 걸린다던가 하는 경우가 있을거다. 조금 심한경우에는 애드센스 펍벤도 겪을수도 있을테고... 아주 단적인 사례를 이야기 했을 뿐이다.

핵심은 과욕부리지 말고 본인의 역량과 주어진 상황에 맞게끔 차근차근 진행하가라는 얘기다. 투잡 부업에 욕심내다가는, 결국 다음날 본업에 지장을 주게 되어 있다. 아무리 투잡 부업이 쏠쏠한 수익을 내준다 해도 본업을 제쳐두고서 매진하는것은 잘 판단해야 하는 일이다.

 

 

 


회사 때려치우고 완전히 투잡 부업을 전업형태로 가져갈 생각이 아니라면 말이다.

재택근무투잡이 좋은건 집이라는 공간이 내가 가장 편안하게 쉬고 행동할 수 있는 공간이 되는 곳이니 자투리시간에 하는 투잡 부업에 있어 최단시간에 집중을 끌어올릴수 있을것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지금 직장다니면서 투잡 부업관심있는 아직 시작하기전 초보자라면 아래 3가지 게시글을 공유할테니 참고하시라. 많은 영감을 얻게 될거라 본다.

 

투잡 부업 초보자 가이드 : 제휴마케팅이란

 

투잡 부업 초보자 가이드 : 제휴마케팅이란

투잡 부업 초보자 가이드 : 제휴마케팅이란 수년간 온라인 마케팅에 종사하는 블로거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이것이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digitalnomadblog.tistory.com

 

 

 

 

퇴근후투잡 부업으로 돈벌기 위해선 체력 안배가 관건

 

 

퇴근후투잡 부업으로 돈벌기 위해선 체력 안배가 관건

퇴근후투잡에 관심들이 많을텐데, 관련 아이템들이야 워낙에 많다보니 개인의 관심사 취향 업무역량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면 될 일이다. 오늘 포스팅에서 언급하려는건 어떤 아이템으로 퇴근

digitalnomadblog.tistory.com

 

회사 퇴근후 투잡 알바 할까 말까 : 고민만 하다가 돈도못벌고 시간만 낭비

 

회사 퇴근후 투잡 알바 할까 말까 : 고민만 하다가 돈도못벌고 시간만 낭비

회사 퇴근후 투잡 알바 할까 말까 : 고민만 하다가 돈도못벌고 시간만 낭비 2020년 소득이 적어 시작한 투잡 부업 잘하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후배를 만나서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담소도 나누며

socialstory.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