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구글검색에서 소규모 웹사이트 블로그 순위를 높이는 방법

2020년 구글검색에서 소규모 웹사이트 블로그 순위를 높이는 방법


검색엔진최적화는 SERP 순위를 높이고 웹 사이트로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되는 전략과 기술의 축적입니다. SEO 향상을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고 있거나 잘 알려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Google의 다른 웹 사이트가 귀하의 웹 사이트보다 순위가 높은 이유입니다.


따라서 Google 검색을 통해 사용자를 찾는 데에만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경우 검색 엔진 최적화 (SEO)가 우선 순위 목록의 맨 위에 있어야합니다. 백 링크가 거의 또는 전혀없고 콘텐츠가 거의없는 소규모 브랜드 또는 웹 사이트라면 Google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는 것이 간단하지 않습니다.


구글의 다양성 업데이트 2019에 따르면, 단일 도메인이 단일 SERP에 나타날 수있는 횟수를 제한하여 소규모 사이트에서 경쟁 키워드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지정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합니다. 단일 웹사이트는 SERP에서 두 개 이상의 URL 순위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소규모 사이트가 대형 브랜드 중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키워드를 검색하면 단일 키워드에 대한 광범위한 도메인이 표시됩니다.



 

 

 


따라서 다음은 구글 검색에서 새 사이트의 순위를 높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입니다.


1.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 이름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검색 트래픽을 증가시킬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는 도메인 이름입니다.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 이름을 만드는 것은 SERP에서 관심을 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EMD는 특히 현지화된 키워드와 롱테일 키워드에 적합합니다. 사이트에 약간의 트래픽이 발생하면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현지화 된 키워드 및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지정 ROM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customxxx.com, customxxxxxxxx.com 또는 customxxxxxxxxx.com과 같은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은 순위를 높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따라서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을 찾고 있다면 맞춤법 오류 및 기타 LSI 키워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도메인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과 의사 인 경우, 도메인 이름 (dentistxxxxx.com)을 구입하고 1 페이지짜리 웹 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2. 고객과의 관계


대형 브랜드는 종종 고객과의 관계를 무시합니다. 그것이 대형 브랜드와 경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참여도가 높은 고객은 더 많이 구매하고 더 많은 충성도를 표시합니다. 진정한 고품질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대형 브랜드에 비해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간단한 일들,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링크드인 또는 인스타그램의 모든 댓글에 그들이 좋든 나쁘든 상관없이, 웹사이트에 라이브 채팅을 설정하세요. 이렇게하면 사람들이 당신이나 당신의 팀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하면 좀 더 개인적인 접근 방식이 검색엔진순위에 도움이되는 소셜 신호를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3. 롱테일 키워드에 초점


Search Engine Guide에 따르면 Amazon은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여 매출의 약 57 %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대형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무시하는 덜 경쟁적인 키워드에 집중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롱테일 키워드에 집중하는 것은 웹사이트에 고품질 트래픽을 유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시다시피  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더 구체적이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검색 트래픽, 리드 및 더 많은 전환을 생성합니다.


이제 이러한 롱테일 키워드를 찾고 있다면 무료 키워드 연구 도구등을 사용하여 SEO를 높이십시오. 그러면 키워드 아이디어가 표시됩니다. 높은 CPC는 일반적으로 키워드가 더 많은 판매를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검색량과 CPC가 높은 것을 선택하고 SEO 난이도가 낮은 것을 찾아야합니다.


4. 틈새 시장에서 양질의 콘텐츠 만들기



 

 

 


Content Marketing Institute 에 따르면  B2B 마케팅 담당자의 약 89 %가 콘텐츠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으며 구글은 대형 사이트보다 틈새 사이트를 선호합니다.


틈새 콘텐츠는 강력한 콘텐츠를 유도하기 위해 특정 콘텐츠와 강력하게 공명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틈새 콘텐츠는 잠재 고객 또는 독자와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훌륭한 전략입니다. 더 많은 타겟 리드를 확보하고 SEO 노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경쟁사 중에서 눈에 띄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쟁사보다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고품질의 최신 콘텐츠여야 하며 타겟 고객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사이트에 새롭거나 흥미 진진하거나 새로운 정보가있는 경우 사람들이 페이지를 더 오래 방문하고 체류 시간을 개선 할 수 있으며 구글은 큰 사이트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여 장기적으로 순위에 도움이됩니다.



 

 

 


5. 모바일 반응 형 사이트 만들기


구글은 87.35 %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검색엔진 시장을 장악했으며 현재 검색의 60 % 이상이 모바일 장치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사이트 순위를 매 깁니다. 따라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를 갖는 것은 소규모 웹사이트가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웹사이트를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하지 않았다면 순위가 더 높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이트가 반응형이고 빠르게 로드 되는지 확인하세요. 사이트를 더 빨리로드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 구글의 페이지 속도 도구를 사용하여 로드 시간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웹사이트 및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검색에서 노출순위를 높이고 싶은 경우,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충실해야 할 내용은 이겁니다. 누구나 알 수 있는 부분이지만, 쉽게 실천하지 못하는것도 사실이죠. 올바른 방향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운영해간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겁니다.


도메인 + 소통 + 키워드 + 콘텐츠 + 반응형 사이트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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