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제휴 마케팅이나 기타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을위한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3 단계 공식을 고안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개요입니다.
- 틈새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골라서 시작하십시오.
- 좋아하는 선택을 해당 모회사 시장과 일치시켜 그들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및 키워드 조사를 통해 선택한 틈새 시장의 잠재적 수익성을 추가로 측정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검색 할 때 반드시 홍보 할 제품을 찾아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틈새는 공통 관심사 나 문제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저는 그것을 주제, 주제라고 부르고 싶지만…) 본질적으로 틈새 시장은 청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찾아야 할 것입니다.
틈새 웹 사이트 아이디어를위한 브레인 스토밍
완벽한 틈새 시장에 대한 당신의 탐구는 틈새 아이디어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에서 시작됩니다.
눈을 뜨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
평범한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을 할 때 주의를 끄는 것은 무엇이든, 심지어 가장 작은 평범한 일까지 기록하십시오. 실제로 다음과 같은 일상 활동은 주제 아이디어에 대한 훌륭한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 책을 읽고.
- 뉴스를 듣고.
- 팟 캐스트 듣기.
- 음악을 듣고.
- 세미나 또는 웨비나 참석.
- 영화를 보거나 연극을 보는 것.
- 택시 기사, 청소부, 친구에게 말을 걸고 있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 잡지나 신문을 읽는다.
- 블로그 게시물 댓글 읽기.
- Amazon, eBay,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의 제품 카테고리 목록을 살펴 봅니다.
- 쇼핑, 여행, 출퇴근 또는 산책.
- Google 트렌드를 확인하고 Google 순간 검색을 사용합니다.
- 관심 분야의 포럼 또는 소셜 미디어 그룹 읽기.
- 다른 사람들이 틈새 웹사이트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 도서관으로 이동하거나 Wikipedia를 검색합니다.
- 온라인 광고 또는 오프라인 광고를 봅니다.
- 여가 시간에하는 일. 취미와 열정.
- 일반적으로 친척이나 친구와 이야기하는 주제(정치, 축구, 날씨 등).
- 개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새로운 발명, 과학적 돌파구 등)
기본적으로, 당신이해야 할 일은 삶을 사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보이는 것을 적어 두십시오.
선택한 틈새 시장을 각 모기업 시장과 일치시키기
이제 틈새 아이디어 목록을 얻었으므로이 다음 단계는 이들이 속한 시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 시장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견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문제는 :
- 시장 유형에 따라 내부 작동 방식과 소비자 행동이 다릅니다.
- 일부 시장은 자연적으로 다른 시장보다 수익성이 더 높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틈새 아이디어의 상위 시장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Evergreen 시장
지속적인 수익성으로 알려진 세 가지 주요 시장이 있습니다.
- 건강
- 부
- 관계
이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의 약 95 %를 대표 하며, 틈새 시장과 하위 틈새 시장을 제대로 탐색하는 한, 당연히 수입과 성공의 원천입니다.
정리
올바르게 수행하는 한 세 가지 주요 시장 또는 일반 관심 시장의 하위 틈새 시장을 탐색하면 성공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투잡 부업으로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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