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 : 투잡 부업 아이템 찾는법




제휴 마케팅이나 기타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을위한 수익성있는 틈새 시장을 찾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3 단계 공식을 고안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개요입니다.


  1. 틈새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하고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골라서 시작하십시오.
  2. 좋아하는 선택을 해당 모회사 시장과 일치시켜 그들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시장 및 키워드 조사를 통해 선택한 틈새 시장의 잠재적 수익성을 추가로 측정하십시오.


틈새 시장을 검색 할 때 반드시 홍보 할 제품을 찾아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틈새는 공통 관심사 나 문제를 공유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저는 그것을 주제, 주제라고 부르고 싶지만…) 본질적으로 틈새 시장은 청중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찾아야 할 것입니다.



 

 

 


틈새 웹 사이트 아이디어를위한 브레인 스토밍


완벽한 틈새 시장에 대한 당신의 탐구는 틈새 아이디어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에서 시작됩니다.


눈을 뜨고 주위를 둘러보세요. 🙂


평범한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을 할 때 주의를 끄는 것은 무엇이든, 심지어 가장 작은 평범한 일까지 기록하십시오. 실제로 다음과 같은 일상 활동은 주제 아이디어에 대한 훌륭한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1. 책을 읽고.
  2. 뉴스를 듣고.
  3. 팟 캐스트 듣기.
  4. 음악을 듣고.
  5. 세미나 또는 웨비나 참석.
  6. 영화를 보거나 연극을 보는 것.
  7. 택시 기사, 청소부, 친구에게 말을 걸고 있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8. 잡지나 신문을 읽는다.
  9. 블로그 게시물 댓글 읽기.
  10. Amazon, eBay, 쿠팡, 스마트스토어 등의 제품 카테고리 목록을 살펴 봅니다.
  11. 쇼핑, 여행, 출퇴근 또는 산책.
  12. Google 트렌드를 확인하고 Google 순간 검색을 사용합니다.
  13. 관심 분야의 포럼 또는 소셜 미디어 그룹 읽기.
  14. 다른 사람들이 틈새 웹사이트에서 무엇을하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15. 도서관으로 이동하거나 Wikipedia를 검색합니다.
  16. 온라인 광고 또는 오프라인 광고를 봅니다.
  17. 여가 시간에하는 일. 취미와 열정.
  18. 일반적으로 친척이나 친구와 이야기하는 주제(정치, 축구, 날씨 등).
  19. 개선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새로운 발명, 과학적 돌파구 등)


기본적으로, 당신이해야 할 일은 삶을 사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보이는 것을 적어 두십시오.



 

 

 


선택한 틈새 시장을 각 모기업 시장과 일치시키기


이제 틈새 아이디어 목록을 얻었으므로이 다음 단계는 이들이 속한 시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틈새 시장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견해를 제공 할 것입니다.


문제는 :


  1. 시장 유형에 따라 내부 작동 방식과 소비자 행동이 다릅니다.
  2. 일부 시장은 자연적으로 다른 시장보다 수익성이 더 높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틈새 아이디어의 상위 시장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Evergreen 시장


지속적인 수익성으로 알려진 세 가지 주요 시장이 있습니다.


  1. 건강
  2. 관계


이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의 약 95 %를 대표 하며, 틈새 시장과 하위 틈새 시장을 제대로 탐색하는 한, 당연히 수입과 성공의 원천입니다.


정리


올바르게 수행하는 한 세 가지 주요 시장 또는 일반 관심 시장의 하위 틈새 시장을 탐색하면 성공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투잡 부업으로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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