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은 프랜차이즈창업으로 하되 저가커피창업 형태로(ft.카페창업비용)

카페창업은 프랜차이즈창업으로 하되 저가커피창업 형태로(ft.카페창업비용)


물보다 커피를 더 마시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 때가 많습니다. 필자의 경우도 하루 3~4잔의 커피는 마시고 있습니다. 커피 소비는 이제 일상인거죠. 또한 커피 하면 많은 사람들이 언젠가 기회가 되면~ 나만의 멋진 카페를 열고싶다는 꿈이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와 향기로운 커피를 생각하면 하나의 로망이 된거죠.


이렇듯 커피와 카페는 늘 우리들 일상에서 접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막상 여건이 되어 카페창업을 하려고 알아보면, 브랜드 커피매장을 창업하는데는 기본 억단위의 돈이 들어가게 마련이죠. 대기업 브랜드만 있는건 아니다보니, 언젠가부터 틈새시장을 노린 가성비 위주의 중저가 커피브랜드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창업비용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메리트가 있다보니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장기적인 경쟁력 차원에서 오랫동안 유지가 가능할까 하는 부분도 들여다 봐야 할겁니다.


그래서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알아보고 계신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창업의 컨셉으로 창업비용을 확 줄일수 있는 환경으로 창업하는건데, 바로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된 매장 시스템으로 카페를 창업하는겁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커피온리'가 있습니다.



▶ 카페창업 상담문의




프랜차이즈 카페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기존 프랜차이즈들의 한계와 문제점을 극복한 새로운 전략과 시스템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단순 유행이나 매출액보다는 실질적인 수익성을 따져보는 것이 성공적인 커피숍창업의 지름길 입니다.



프랜차이즈창업의 장점은 본사의 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창업준비를 할 수 있고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는거죠. 그래서 많은 업체들을 찾아보면서 비교분석도 해봐야 하는겁니다. 아무리 장점들이 많더라도,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창업비용 범위안에 들어와야 창업도 가능한겁니다.


저가커피창업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커피온리창업'에 대해서 상담 받아보시고 고민한번 해보시라는겁니다.


  1.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초기창업비용과 임대료를 확 줄일 수 있습니다.
  2. 무인결제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줄이시고 음료제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메뉴 구성 자체가 빠르게 제조할수 있는 구성이라서 매출증대에 도움이 됩니다.



▶ 카페창업 상담문의





가맹계약 후 오픈까지 약 20~30일 소요로 창업준비를 할 수 있으며, 1~8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1. 창업상담

2. 상권분석 & 점포개발

3. 가맹계약

4. 인테리어 

5. 본사교육

6. 개점준비

7. 가오픈 & 오픈

8. 사후관리



※ 지금 바로 가맹신청시 가맹비 500만원 지원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그만 눈팅하고 실행하세요. 앉아서 생각만 한다고 당신의 어떤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는건, 당신의 삶에 변화를 주고 싶거나 성공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삶의 변화가 없습니다.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