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4번 거절 5번째 도전

by socialstory 2020. 7. 19.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4번 거절 5번째 도전


현재 서브 블로그를 하나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블로그가 오래전 다음에서는 검색노출이 안되는 다음저품질에 걸려서인지 아뭏든 노출이 안되다보니, 애드센스 수익측면에서도 성과가 아쉬움이 많았다. 그래서 오랜시간 애증의 블로그가 된 메인블로그를 어쩌지는 못한채 꾸역꾸역 운영해오고 있었는데, 이게 얼마나 미련한 짓인지를 새삼 느끼곤 한다.


차라리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하여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승인을 받고서, 최대한 다음저품질이 되지 않도록 운영한다면 애드센스 수익적인 부분에서도 상당수 도움이 될거라는 기대가 있었기에, 서브 블로그를 개설하고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신청을 하였다. 역시나 단번에 쉽게 되지는 않을거라는 짐작은 있었지만, 일단 지금까지의 결과는 이렇다.







사이트 추가 승인 또는 거절의 경우, 누구는 1번에 되기도 할것이다. 아니면 콘텐츠 부족이라는 이유로 신청하는 족족 튕기는 블로그도 있을것이다. 검색해보면 사이트 추가 승인 관련 수많은 포스팅들이 있는데, 몇몇 공통점은 발견하게 될테니 최대한 참고하여 될때까지 도전해보자.



 

 

 


내 경우에는 5월 14일에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첫 신청을 하였는데, 오늘까지 총 4번의 거절 메일을 받게 되었다. 평균적으로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신청시 답변 메일이 오기까지 내 경우에는 2주가량 시간이 소요된것 같다. 다만 올해 상반기는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때문인지, 오늘 답변 메일의 경우 무려 16일이 걸렸다. 물론 콘텐츠 부족이라는 이유로 튕겼다. ㅎㅎ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믿고서 계속해서 도전하는 것 뿐이다.







참고로 이전의 서브 블로그의 경우 무려 7개월이나 걸려서 승인 받았던 경험이 있다. 그러니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올바른 방법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도록 신경쓰는게 나을거라 본다. 아뭏든,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는 말자. 이거 아니라도 사는것 자체가 큰 고난의 연속일텐데 말이다. ㅎㅎ


즐기면서 블로그운영해가다 보면, 또 애드센스 사이트추가 승인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릴테니 희망을 갖고서 도전해가자.


구글애드센스사이트추가 완료(feat.7개월 걸림)

구글애드센스 사이트추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