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영천 시청주변 모임장소 카페추천 카페베네

by socialstory 2018. 7. 9.

영천 시청주변 모임장소 카페추천 카페베네

영천시청주변으로 모임을 가지기 좋은 장소로 카페를 추천해본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며, 제일 무난하게 약속장소로 활용하기 좋은 곳이, 영천시청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베네다. 일생빌딩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모임장소로는 한적하니 좋은것 같다.




카페베네의 커피 나 음료등의 맛은 논외로 하고, 오늘 약속된 모임이 있어 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베네로 갔다. 오후 2시즈음이 약속이었는데, 해당 시간에는 매장이 의외로 한적하니 좋았다. 매장에 흘러나오는 음악만이 신날뿐, 손님은 없어서 조용한 분위기였는데, 오늘 비가 와서 손님이 없었나 싶지만 오히려 대화에 집중할 수 있어 좋지 않았나 싶다.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 사진을 살짝 찍어본다. 시청 주변으로 딱히 갈만한 카페(커피숍)가 잘 보이질 않는다. 못찾은 것인지, 아니면 카페가 많이 없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제일 무난하게 미팅 장소로 잡기에는 딱 좋은것 같다. 타지에서 오는 손님일지라도, 찾기가 쉽다.


오늘은 비도 내리고 하여, 시원한 아메리카노 대신 따뜻한 걸로 한 잔. 지인과의 미팅을 하는 동안에, 오고간 많은 이야기들속에서 핵심은 하나 였다. '실행(or 실천)'.


아무리 좋은 내용(정보)을 알고 있어도, 내가 직접 행동으로 옮겨 실천하지 않는 이상은 내 머릿속에 들어 있는 내용은 그저 단편적인 내용일 수 밖에는 없다. 하지만, 실천하여 경험하게 되는 내용은 오롯이 내 것이 되며 지식과 지혜로 남게 된다. 또한 그 시간들속에서 경험한 것들은 내 삶을 윤택하게 해주는 하나의 계기이자 동기부여가 될 수도 있다.


무릇 배우고자 하는 이에겐 기회는 항상 열려 있다. 배우고 실천하고, 나아가 경험이 된 지식들을 다시금 필요한 이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면 꽤 괜찮은 삶이지 않을까 싶다.


오늘 지인과의 만남에서 수 많은 이야기들이 오갔으나, 이야기의 귀결은 서로 실천하며 노력하는 삶을 살아보자. 그리하여 돈과 시간에서 비교적 여유로울수 있는 인생을 만들어 가보자! 였다.


방법은 서로가 알고 있다. 다만, 실천을 했느냐 못했느냐, 혹은 지금이라도 준비를 하여 실행하느냐, 여전히 머릿속으로 이리저리 재고만 있느냐 하는 것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