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대표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없이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을거라 본다.
브랜드도 브랜드 DNA가 하나하나 모여 완전한 모습을 형성한다.
일반적이진 않으나, 대략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DNA를 추출해낼 수 있지 않을까?
<브랜드의 성공 DNA>
- 브랜드 네임
- 로고, 슬로건
- 제품
- 매장 및 인테리어(온라인상에선, 서비스 사이트 정도?)
- 가격
- 홍보
- 문화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기별 이슈화 실행 전략 (0) | 2012.06.24 |
---|---|
레드망고 사례에서 보는 런칭전략 (0) | 2012.06.22 |
불황이 되면 시장의 규칙은 모두 깨진다. (0) | 2012.06.19 |
시작이 가장 중요한 전략 (0) | 2012.06.16 |
보도자료 배포를 통한 기업 홍보활동 가이드 (0) | 2012.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