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활용법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코카콜라

by socialstory 2011. 3. 11.

http://www.facebook.com/cocacola

코카콜라 페이스북 페이지의 화면 캡쳐 모습입니다. 그중에서도 담벼락 탭메뉴 들을 보시면, 저런 형태로 작업이 된다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도 상당한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바로 탭메뉴의 아이콘 부분 말이에요. 코카콜라의 상징인 빨간색을 모티브로 아이콘으로 메뉴를 만든 코카콜라 페이지 사례를 보면서, 디자이너, 개발자, 기획자 까지도 벤치마킹 사례로 참고하여 자신들이 몸담고 있는 기업의 페이지를 운영하거나 고려중이라면, 확실히 참고하기 좋은 사례 같습니다.

요즘 페이스북에 기업의 공식 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는 사례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 글로벌 사이트들의 페이지들을 참고해보시고, 우리 기업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