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CEO가 브랜드 가치 높여"
지난 30년간 가치 있는 글로벌 브랜드는 단순히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개성 있고 강력한 CEO에 의해 키워졌다는 사실이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10/05/2012100501578.html
강력한 제품개발을 통해 베스트 상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것도 바람직하지만, 나아가 CEO의 강력한 리더십이 발현되어 브랜드를 빛낼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CEO의 독특한 개성을 통해 해당 기업이 주목받을 수 있다는건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점에서 좋을터.
브랜드 리더십, CEO의 브랜딩, 모두 기업(제품)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이지...
예전 모 회사의 경우, 회사 연혁에 비해 CEO에 관한 그 어떤 뉴스거리도 온라인상에서 찾아볼수가 없었다. CEO가 주목을 받고 때로는 이슈가 된다는 것은 그 만큼, 해당 기업에 관심을 가진다는 것. 주목을 하고 있다는 것일터. 비즈니스에 적지않은 영향을 미칠수도 있었음을 생각한다면 무척 아쉬움으로 느껴지던 부분. (홍보나 PR관련 담당자가 없었나 보다)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원자체가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0) | 2012.10.23 |
---|---|
벤치마킹의 한계 (0) | 2012.10.09 |
정체된 순간을 돌파하기 위한 방법이 필요해~ (0) | 2012.10.01 |
브랜드가 되는 순간, 마케팅은... (0) | 2012.09.08 |
브랜딩의 시작은 기업내부에서 (0) | 2012.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