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고객의 관계>
어떤 형태로든 브랜드와의 첫 만남을 통해 형성되는 브랜드와 고객의 단계별 관계
1단계 : 호감을 느끼게 되며 브랜드 제품을 초도 구매 해보는 단계
2단계 :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형성되며, 제품을 선택적 재구매 하는 단계
3단계 : 브랜드에 대한 기대, 소망, 동경을 그리게 되며 이쯤되면 중독 구매 단계
4단계 : 브랜드를 사랑하는 단계, 브랜더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나 어려운 커뮤니티 운영 (2) | 2012.07.20 |
---|---|
저성장시대 생존비법 (0) | 2012.07.09 |
불황기 기업의 대응 전략 (0) | 2012.07.02 |
기업의 철학, 업사이드 전략, 조직 의사결정 (0) | 2012.06.27 |
파트너의 명성보다는 파트너십의 질이 더 중요 (0) | 2012.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