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63

은행예금 정기예금금리(우대금리포함) 은행예금추천 : 온라인가입상품 은행예금금리 은행예금 정기예금금리(우대금리포함) 은행예금추천 : 온라인가입상품 은행예금금리 뉴스를 보다하니, 한국은행이 오늘(3월 16일) 기준금리를 연 1.25%에서 0.75%로 0.50%포인트 전격 인하했다고 하더군요. 국내 기준금리가 0%대 영역에 들어서는 것은 사상 처음이라고 하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전 세계 대유행) 사태가 한국 및 글로벌 경기에 미칠 충격과 이에 따른 금융시장 변동성 고조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말로만 듣던 0%대 금리네요. 이제 은행에 돈 맡겨서 제법 쏠쏠한 이자 타먹는 시대는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의 이야기가 되어버린것 같습니다. 아뭏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행 정기예금 상품중에서 온라인 가입상품 기준으로 우대금리포함하여 참고할만한 정기예금 .. 2020. 3. 16.
정원에서 자랄 수 있는 꽃차종류 19 가지 꽃차 꽃잎차(feat.꽃차추천) 정원에서 자랄 수 있는 꽃차종류 19 가지 꽃차 꽃잎차(feat.꽃차추천) 1. 금송화 데이지2. 나비 완두콩 꽃차3. 멀린 플라워 티4. 티엔 치 꽃차5. 로터스6. 로셀라7. 패션 플라워8. 라벤더9. 히비스커스 차10. 베르가못 11. 야우 펀 홀리12. 민트13. 보리 지14. 장미 꽃잎 차15. 로즈 힙16. 아니스히 ys17. 카모마일 차18. 국화 차19. 지구 아마란스 스트레스가 많은 날의 끝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되는 꽃차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꽃차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인생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매일 습관처럼 마시는 커피 카페인 대신에, 꽃잎차와 함께 편안하고 새로운 시간을 경험하세요. 2020. 3. 16.
부동산매매 단독주택매매시 부동산 수수료(feat.이틀만에 매매) 부동산매매 단독주택매매시 부동산 수수료(feat.이틀만에 매매) 자~ 이 포스팅을 읽게 되었다는건, 검색을 통해서 단독주택매매시 부동산 수수료는 얼마가 적당한지가 궁금해서 일거라 본다. 하여,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를 할 예정이니 끝까지 읽어보자. 참고로, 부동산매매시 공인중개사의 도움을 얻는게 일반적인 방법이면서도, 제대로 도움 받는 법은 잘 모르는것 같아서 함께 이야기 해본다. 부동산 수수료는 얼마? 일종의 가이드라인이 있는걸로 안다. 암튼, 그건 뭐 중요한게 아니다. 법적인 가이드라인에 명시된 기준으로 부동산 수수료를 책정해서 주겠다는 생각은 기본적으론 맞는 얘기지만, 현실에선 씨알도 안먹히기 마련이다. 이야기인즉슨, 부동산(공인중개사)에서 중개해주기를 꺼려한다는 것이다. 그야말로 몇.. 2020.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