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5

구글애드센스로 돈벌려면 역시나 꾸준해야 한다 구글애드센스로 돈벌려면 역시나 꾸준해야 한다.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금이 아직까지 입금 안되는 이유가, 구글 직원들의 파업 때문이라는 얘기가 가장 현실적인 이유인것 같네요. 레딧에서도 애드센스 수익관련 글이 올라온걸 보면 더 그런듯~ 그 와중에도 어제 애드센스 수익은 좀 의외였던게, 지극정성으로 운영한다기 보다는, 느슨하지 않을정도로만 운영하는 블로그인지라 어제의 수익은 다소 놀라기도 했었고... 하도 신기해서 그냥 기록차원으로다 남기기는 했는데... 블로그운영하다보면 이런날도 있구나 싶기도 하고~ 무엇보다, 꾸준함이 가져다 주는 복리혜택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애드센스 수익(블로그 & 웹사이트 운영)으로 직장인 한 달치 월급이상을 벌어가는 이들도 많지요. 그래서 많은 이들이 성공사례속 수익금을 보면서 .. 2018. 11. 27.
지금 당장 실행하라!(멋지게 나이들기) 지금 당장 실행하라!(멋지게 나이들기)책추천 나이듦 그 편견을 넘어서기(feat.40대 부터 강추 추천도서)https://blog.naver.com/kkd4139/221406256945 책을 읽다보면 뇌리를 강렬하게 때리는 메시지가 있다. 위의 링크속 책이 그러한데, 주제는 '멋지게 나이들기' 정도로 이해하면 되겠다. 물론 그렇게 되기 위해서 가져야할 마음가짐과 실천방법들도 제시해주고 있어, 지금부터라도 관심가지고 노력한다면 꽤 멋지게 나이가 들어갈 것이고, 나아가 노후에도 안정적이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거라 본다. 암튼, 그렇게 현재를 갈고 닦아서 나의 미래(노후)를 보다 알차고 행복하게 편안하게 지내기 위해서는 누구나가 지금 이순간에 주어진 삶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그러나, 이전의 글에서도 언급.. 2018. 11. 26.
국민건강보험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가 인상 되었네요 국민건강보험 지역가입자 건강보험료가 인상 되었네요건강보험료 영수증이 날라와서 보험료를 확인하는 순간 이게 뭐지 싶었네요. 지난 10월까지 정상적으로 내던 보험료에서 11월분이 무려 2배 가량 건강보험료가 인상이 되어서 왔기에 순간 멘탈 나갈뻔 했네요. 바로 건강보험공단 대표전화로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했는데 10분 가량 통화불가. 상담자 수가 얼마나 많았으면, 전화 연결이 이렇게 어려울줄 몰랐네요. ㅠㅠ 암튼, 어렵게 상담사와 전화연결이 된 후... 왜이렇게 건강보험료가 엄청 많이 올랐느냐 문의를 하니, 11월분부터 건강보험료 인상 된다고 하더군요. 1년에 한번씩 소득재산 변동부분을 반영하는거라고 하더군요. 특히나 내 경우엔, 종합소득세 신고된 부분이 있어 반영된거라길래... ㅠ.ㅠ 암튼 지역가입자는 순.. 2018. 11. 23.
이번달 애드센스광고수익 지급이 늦어지는 이유(feat.카더라통신) 이번달 애드센스광고수익 지급이 늦어지는 이유(feat.카더라통신) 2018/11/22 - [IT 인터넷 활용법] - 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입금날인데 소식이 없네 11월 22일 23일이 미국 추수감사절이라네요~ 21일까지 처리된 분들은 지급 메일이라도 받으셨을텐데아직 입금 못받으신분들은 아마도 추수감사절이공휴일이라서 업무 진행이 안되지 않았을까 한다네요. 하여 주말 다 지나고 26일이 되야 지급메일 받고은행을 통해 돈 인출하려면 최소 수요일 28일 정도는되야 하지 않냐는 거죠. 애드센스 관련 카페에 올라온 게시글을 참고하여공유드렸습니다. ㅎㅎ 저처럼 아직(작성시점 23일 오전)까지도 입금못받으셨던 분들이시면 그냥 카더라통신 정도로참고하셔서 마음의 위안이라도 삼아보심이~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지난 몇년간 꾸준.. 2018. 1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