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운영시 검색엔진최적화 (SEO) 실수 하는 5가지 사례

이 글을 보고 있다는 것은, 검색엔진최적화(SEO)가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매우 중요한 측면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돕고 트래픽을 증가 시키며 타겟 고객이 귀하를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SEO 실수하는 5가지 사례와 이를 방지하는 방법
검색엔진최적화 (SEO) 실수 하는 5가지 사례


구글은 사용자에게 실제로 도움이되는 양질의 콘텐츠를 강조합니다.

 

나쁜 관행 (종종 블랙햇 SEO라고도 함)에 대한 관용이 거의 없으므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EO 실수는 웹사이트 순위를 떨어 뜨리는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비즈니스가 원하는 마지막 것이므로 이번 포스팅 에서는 5 가지 일반적인 SEO 실수와 이를 방지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SEO 실수 대표적인 사례 5가지와 방지하는 방법


1. 키워드 반복 채우기

사용자가 검색엔진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올바른 키워드가 사용되는 경우에만 사이트가 표시된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이는 기업이 콘텐츠에 최대한 많은 키워드를 삽입하려는 유혹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더 일반적인 SEO 실수 중 하나이며 불행히도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높은 키워드 밀도는 콘텐츠 품질이 좋지 않다는 신호이므로 사이트 순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사이트를 다시 방문 할 가능성이 적다는 부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생성합니다.

구글의 무료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단어와 구문을 식별하십시오. 끝없는 키워드 목록을 갖는 대신 고품질 트래픽을 귀하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몇 가지 훌륭한 문구에 집중하십시오. 

 

 

 


구글은 항상 문맥 내에서 적절하게 키워드를 사용하는 유용하고 정보가 풍부한 콘텐츠의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키워드가 콘텐츠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팁은 모든 페이지를 살펴보고 텍스트를 소리내어 읽는 것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경우 키워드의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키워드를 추가 할 수있는 다른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메타 데이터 (제목 태그 및 설명)
  • 이미지 대체 텍스트 (Alt 태그 사용)
  • 페이지 URL 


2. 링크 빌딩 불량

링크 구축은 웹사이트를 다른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추천 트래픽을 유도하고 사이트 권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훌륭한 SEO 전술입니다. 백링크는 웹사이트가 양질의 리소스이므로 더 높은 순위로 보상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구글에 알려줍니다.

 

 

 


비즈니스는 링크 구축 전략과 관련하여 신중하게 진행해야하지만 다음과 같은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구매하는 것은 SEO 노력을 강화하는 빠르고 무해한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글은 매우 영리하고 부 자연스러운 링크를 감지 할 수 있으며 이 작업을하는 경우 사이트를 완전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와의 링크 교환에 동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제대로 수행하지 않으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은 사이트에 스팸 웹사이트에서 오는 링크 교환이 많이 있는지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순위가 낮아 지거나 완전히 금지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웹사이트에 양질의 트래픽을 보낼 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검색엔진의 관점에서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소스이므로 이를 활용해도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홍보 할 제품, 프로모션, 랜딩 페이지 또는 새 블로그가 있든 관계없이 소셜 미디어는 팔로워에게 알리고 웹사이트로 안내 할 수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고객이 리뷰 사이트에 피드백을 남기도록 권장하는 것은 신뢰할 수있는 링크를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트립 어드바이저를 보면 사용자를 비즈니스의 URL로 바로 연결하는 웹사이트 버튼이 있습니다.

업계와 관련된 모든 인기있는 리뷰 사이트에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훌륭한 링크 구축 도구 일뿐만 아니라 귀하가 받고있는 피드백을 인식하고 이에 응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부 링크 구축은 또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한 다음 블로그에서 제품 페이지로 링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SEO 향상을 위해 앵커 텍스트 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3. 중복 콘텐츠 사용

구글의 검색 콘솔 도움말 페이지, 웹사이트가 검색엔진최적화를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안타깝게도 사업주들은 너무 바빠서 정기적으로 신선하고 유익하며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일반적인 SEO 실수 중 하나는 중복 콘텐츠입니다.

 

 

 


회사가 시간이 부족하거나 무슨 말을해야 할지 알기 어려울 때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체 사이트의 일부에서 텍스트를 복사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누구에게도 호의를 베풀지 않을 것입니다. 검색엔진은 동일한 콘텐츠의 여러 버전을 거의 표시하지 않으므로 회사가 결과 페이지에 나타날 가능성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범 사례가 아니며 기업이 청중을 위해 고품질의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으며 온라인 콘텐츠를 둘러싼 저작권법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무고한 경우 벌금은 더 낮은 순위가 될 것입니다. 결국, 너무 많은 콘텐츠로 인해 인터넷이 완전히 독창적 인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설명되는 경우와 같이 피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또는 과도하게 중복되거나 스크랩 된 콘텐츠를 게시하면 구글이 사이트를 색인에서 완전히 제거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결과 페이지에 전혀 나타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귀하의 페이지에 유용한 정보가 포함 된 경우 귀하의 콘텐츠는 방문자를 끌어 들이고 다른 웹사이트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연결되기를 원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검색엔진은 귀하를 훌륭한 권위자로 인식 할 것입니다.

콘텐츠는 유용하고 정보가 풍부하며 제품 또는 서비스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설명해야합니다. 또 다른 최고의 팁은 독자가 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다른 웹사이트로 이동할 필요가 없도록 콘텐츠가 가능한 한 유익한 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타겟 고객의 요구에 진정으로 부합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십시오. 분석을 사용하여 인기있는 페이지를 식별하거나, 키워드 검색 쿼리를 확인하거나, 단순히 고객에게 더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물어 보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석을 사용하여 방문자가 콘텐츠에 참여하는 방식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페이지에서 얼마나 오래 머물고 있습니까? 몇 초에 불과하다면 콘텐츠가 청중의 공감을 얻지 못하므로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전환으로 이어지는 페이지는 무엇입니까? 이 페이지를 나머지 웹사이트의 기초로 사용하세요. 이것이 귀하에게 적합한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시간이 없다면 작업을 프리랜서에게 아웃소싱하거나 직원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추가 비용이들 수 있지만 스스로 가져올 수없는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훌륭한 전략은 기존 블로그와 웹페이지를 새로 고치는 것입니다.

 

이는 이미 알고있는 최신 콘텐츠를 청중과 공감하고 SEO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웹사이트를 모바일 용으로 최적화하지 않음

모바일 장치는 전 세계 모든 인터넷 트래픽의 약 절반을 차지 합니다. 즉,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으면 방문자의 절반이 소외 될 수 있습니다. 미루는 것은 잠재 고객 뿐만이 아닙니다. 2018 년부터 구글은 모바일 우선 색인을 사용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더 잘 작동하는 웹사이트를 선호합니다.

 

 

 


사이트가 반응하는지 확인하려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작은 화면에 맞게 자동으로 축소되는지 확인하면됩니다. 사이트는 탐색하기 쉬워야하며 방문자가 가로로 스크롤하지 않고 모든 텍스트를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클릭 유도 문안을 찾아 클릭 할 수 있어야하며 팝업은 쉽게 닫을 수 있어야하며 대부분의 모바일 사용자는 이 콘텐츠를 볼 수 없기 때문에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지금은 플래시 플러그인 기능이 종료되었지요.)

실망스러운 사용자 경험은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즉시 클릭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매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SEO 노력도 해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웹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WIX와 같은 사이트에서 플랫폼을 구축 한 경우 웹사이트를 반응 형으로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코딩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단순히 끌어서 놓기 만하면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에 아웃소싱 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전시를 감당할 수 없다면 크몽 과 같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리뷰를 읽고 이전 프로젝트의 예를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5. 분석을 사용하지 않음

분석은 SEO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무엇보다도 구글 애널리틱스 와 같은 무료 플랫폼에서 수집 한 데이터는 다음 과 같은 웹사이트에 대한 많은 정보를 기업에 알릴 수 있습니다.

 

  •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지
  • 이 트래픽의 출처
  • 방문자를 끌어들이는 키워드
  • 유료 광고가 작동하는 경우
  • 인기있는 페이지
  • 사람들이 웹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
  • 전환을 유도하는 요인

 

 

 

 

이러한 통찰력은 캠페인을 개선하고 시간과 돈을 어디에 투자해야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비즈니스에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좋은 소식은 생각보다 구현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코드를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있는 것이므로 초보자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은 애널리틱스를 시작하기위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필요한 모든 정보가 제공됩니다.

SEO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하는 온라인 정보가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운영 초보자라면 위 5가지 부분만 잘 챙겨도 충분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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