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8
[디스플레이 타겟팅 추가]
디스플레이 광고는 매우 다양한 페이지를 통해 수많은 잠재고객에게 노출됩니다. 그만큼 어떤 상황 혹은 어떤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야 하는 지 결정하는 '타겟팅'이 광고 성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디스플레이 타겟팅은 키워드, 주제, 게재위치, 관심분야, 인구통계, 리마케팅 등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설정 방법>
디스플레이 캠페인 및 광고그룹을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
‘타겟팅 추가'를 클릭한 후, 원하는 타겟팅 유형을 선택하고 구체적인 타겟팅 설정
[게재위치 타겟팅]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 중이라면, 구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200만개 이상의 파트너사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파트너사에는 유명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등을 주제별로 매우 다양한 사이트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광고 노출을 원하는 웹사이트가 있다면 광고 노출이 가능한 파트너사인지 검색해보고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으로 추가하면 됩니다.
<설정 방법>
디스플레이 캠페인 선택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클릭 → ‘+타겟팅’ 클릭
‘타겟팅 추가'를 클릭한 후, ‘게재위치’ 선택 → 직접 사이트 주소를 검색 또는 관련 키워드로 검색 → 타겟팅을 원하는 웹사이트 선택
2017/04/12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7
2017/04/11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6
2017/04/10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5
2017/04/09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4
2017/04/08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3
2017/04/07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2
2017/04/06 - [웹+소셜미디어+디자인]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1
'IT 인터넷 활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10 (0) | 2017.04.15 |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9 (0) | 2017.04.14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7 (0) | 2017.04.12 |
4차산업혁명은 위기인가 기회인가 (0) | 2017.04.11 |
구글 애드워즈광고 운영팁 6 (0) | 2017.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