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34

꾸준함은 결국 나를 성장시킨다 꾸준함은 결국 나를 성장시킨다.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적용한 후 부터는 최대한 꾸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려고(포스팅하려고) 애쓰는 편이다. 블로그 포스팅의 내용(주제)이 일상적인 이야기가 되었든, 직장생활에 관한 이야기든, 혹은 인터넷으로 돈벌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관한것이든... 이런저런 내 관심사 영역에서 소스를 발견하고 내용을 가다듬으며 포스팅하는 동안에는 나름 집중할 수 있어 좋다. 그리고 블로그 운영을 통해 이런저런 가능성들을 발견하고, 또한 경험하다 보면 몰입하게 되는 순간들이 생긴다. 다만 이 몰입하는 순간들이 일시적인게 아니라 평소 꾸준하게 유지가 될 수 있다면 가장 좋을텐데, 사람이다 보니 귀찮거나 피곤할때는 나도 모르게 이런저런 상황들과 핑계들을 스스로 만드는 순간들이 있다. 아뭏든, 디.. 2017. 3. 31.
페이스북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 페이스북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모바일 쇼핑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는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 소개페이스북 관련 소식을 알려주는 그룹에 올라온 내용인데, 마케터들에게는 참고할만한 뉴스인것 같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라면, 관심있게 살펴보면 좋을 듯. 마케터들이 모바일 쇼핑 고객의 관심과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Collection)'을 소개합니다. 컬렉션을 활용하면 시각적으로 더욱 몰입도 높은 방식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뉴스피드에 시선을 사로잡는 동영상 또는 이미지와 함께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로 발견 가능성과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Facebook 앱에서 광고가 빠르게 전체 화면으로.. 2017. 3. 30.
봄 꽃 사진 봄 꽃 사진바야흐로 봄이다. 한 낮의 햇살은 따뜻함을 머금고 있다.가끔 찬바람이 불때면 춥다고 느끼지만... 이번주가 지나면 완전 봄이라고 우겨도 될 것 같다.ㅎㅎ 봄을 제일 먼저 느낄 수 있는건 역시나집 마당에 활짝핀 봄 꽃들이 아닐까. 2017. 3. 30.
2016 인스타그램 트렌드 분석 보기 2016 인스타그램 트렌드 분석 보기 인스타그램 많이들 사용하시죠?더욱이 비즈니스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이용한다면 더더욱 관심있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마케터라면 흥미롭게 살펴보세요! https://www.gundolle.com/2016-instagram-trends 2017. 3.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