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

모바일 쇼핑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는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 소개

페이스북 관련 소식을 알려주는 그룹에 올라온 내용인데, 마케터들에게는 참고할만한 뉴스인것 같다.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라면, 관심있게 살펴보면 좋을 듯. 


마케터들이 모바일 쇼핑 고객의 관심과 구매를 유도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광고 형식, '컬렉션(Collection)'을 소개합니다.


컬렉션을 활용하면 시각적으로 더욱 몰입도 높은 방식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뉴스피드에 시선을 사로잡는 동영상 또는 이미지와 함께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로 발견 가능성과 매출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Facebook 앱에서 광고가 빠르게 전체 화면으로 표시되어 상품을 최대 50개까지 한번에 둘러볼 수 있기 떄문에,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클릭하면 여러분의 광고에 가장 관심을 보인 사람들이 비즈니스 웹사이트나 앱의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연결해줍니다.


컬렉션은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들이 비즈니스의 모바일 버전 웹사이트나 앱에 방문하도록 유도하게끔 설계되었습니다.


컬렉션 사용을 위해선 반드시 비즈니스 관리자 > 제품 카탈로그에 제품 피드를 등록한 후 제품 세트를 구성해야 합니다.


제품 카탈로그 생성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754901084745017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