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bit.ly/JMiFcm>
저녁에 모 브랜드의 체인점에 음식을 배달시켰다가 실망감을 넘어 더이상 해당 브랜드를 이용하지 말아야겠다고 결심함. 처음의 그 초심들은 어디로 가고 없고~ 음식의 퀄리티도 날이 갈수록 떨어짐.
오늘은 급기야 배달되어온 음식에 딸려온 '김치'의 색감만 봐도 이건 너무 오래된 거라는 생각을 온 식구들이 이구동성으로 외침. 식욕저하를 불러옴은 물론 해당 브랜드의 신뢰도 뚝~ 떨어짐! (김치는 단지 예를 든것이고, 본 핵심인 음식 조차도 퀄리티 저하!)
브랜드의 광고를 언론매체등을 통해 아무리 지속적으로 해본들, 기본적인 내용들. 본질에 충실하지 못한 상태에서라면, 아무 의미없는 짓이고, 결국 이런 초심을 잃은 행동들에서 - 단골 고객 떨어져 나가는 원인을 제공.
>> 결론 : 이 브랜드는 나한테서 아웃!
그 어떤 브랜드일지라도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넘어 영속성을 갖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해당 브랜드의 본질에 충실한 가운데 그 브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파트너(기업,고객,협력사,기타)들과의 상생을 위한 가치를 더하는 것!
이것이 바로, 브랜드가 생명력을 갖는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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