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메이킹 클럽 : http://www.linknow.kr/group/IM
본 클럽은 브랜드 이미지메이킹과 관련된 업종이나 업무관련자와의 인맥을 형성하고, 교류를 통하여 교육을 활성화시킴으로서 최상의 브랜드이미지 가치를 실현하는 클럽입니다. 모쪼록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바라시는 모든일의 성취와 건승을 기원합니다.
key word : 브랜드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커리어개발, 개인 및 조직역략강화
본 클럽은 브랜드 이미지메이킹과 관련된 업종이나 업무관련자와의 인맥을 형성하고, 교류를 통하여 교육을 활성화시킴으로서 최상의 브랜드이미지 가치를 실현하는 클럽입니다. 모쪼록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바라시는 모든일의 성취와 건승을 기원합니다.
key word : 브랜드 이미지메이킹,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커리어개발, 개인 및 조직역략강화
순서 > 번호 / 제목 / 저자 / 출판사
1 <새로운 미래가 온다>/다니엘 핑크 / 한국경제신문
2 <프리에이전트의 시대>/다니엘 핑크 에코리브르
3 <코끼리와 벼룩> / 찰스 핸디 / 생각의 나무
4 <WOW프로젝트 내 이름은 브랜드다>/톰 피터스/21세기북스
5 <톰피터스 에센셜 중 인재 ,트렌드>/ 톰 피터스/ 21세기북스
6 <보라빛 소가 온다>/세스 고딘/재인
7 <Stick> /칩히스,댄히스 / 웅진윙스
8 <스토리텔링의 기술> /클라우스포그 외/ 멘토르
9 <개인브랜드성공전략>/ 신병철 /살림
10 <첫2초의 힘,블링크/말콤 글래드웰 / 21세기북스
2 <프리에이전트의 시대>/다니엘 핑크 에코리브르
3 <코끼리와 벼룩> / 찰스 핸디 / 생각의 나무
4 <WOW프로젝트 내 이름은 브랜드다>/톰 피터스/21세기북스
5 <톰피터스 에센셜 중 인재 ,트렌드>/ 톰 피터스/ 21세기북스
6 <보라빛 소가 온다>/세스 고딘/재인
7 <Stick> /칩히스,댄히스 / 웅진윙스
8 <스토리텔링의 기술> /클라우스포그 외/ 멘토르
9 <개인브랜드성공전략>/ 신병철 /살림
10 <첫2초의 힘,블링크/말콤 글래드웰 / 21세기북스
자신의 가치란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해 내가 지닌 것이 무엇인가? 내가 갈 길이 어느 길인가? 내가 지향하는 목표가 무엇인가? 등을 말해주는 것으로 가치를 발견하게 되면 그것을 완성시키기 위해 한 방향으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야 할테지요...
목표가 생기면 희망과 비전이 생기게 되므로 자신감과 열정이 뜨거워집니다.
그 속성을 바탕으로 오직 한 길을 향해 추구해 갈 때 그 사람은 이미 자신만의 브랜드를 갖추고 성장해가는 길목에 서 있다는 것을 알게 될겁니다. 이 모든과정이 ‘개인 브랜딩’이라고 할수있지요.
위 소개해드린 개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필독 서적들을 참고하시어 나만의 경쟁력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나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뭐’ 이런 말은 절대 하지 마세요.
개인 브랜드는 1:1의 관계에서 시작되니까요~
2010/01/04 - [소셜미디어 이야기] - 트위터를 활용한 개인 브랜드 구축
2010/01/03 - [소셜미디어 이야기] - 개인 브랜딩 확립을 위한 블로그 운영 팁
2008/07/08 - [자기 관리와 계발] - 나만의 아이덴티티가 있으신가요?
2008/05/16 - [자기 관리와 계발] - 이제는 개인도 브랜드 시대
'브랜드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 Cannes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tival (3) | 2010.03.29 |
---|---|
CRM은 꾸준한 투자와 기다림이 성공열쇠 (0) | 2010.03.12 |
여러분의 회사는 관리할 위기가 있습니까? (6) | 2010.02.20 |
꽉 막힌 소통의 결과가 가져다 준것은? (2) | 2009.12.30 |
전략수립은 왜 이렇게 어려운가, 흔히 잘못되는 것은 무엇인가? (0) | 2009.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