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로 뽑았다! 팬들이 사상 최초 27만5000마일 여행에서 코카콜라를 대표할 3명의 젊은이 선택
>> 글로벌 온라인 투표통해 선발된 3인조,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찾아 365일간 206개국 방문 예정
사람들은 원정206 사이트(www.Expedition206.com)의 온라인 원정본부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체 여행을 따라갈 수 있으며 페이스북(Facebook), 유투브(YouTube), 트위터(Twitter), 플리커(Flickr) 및 기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팬들은 또 팀이 어디를 갈 지, 무엇을 할 지, 각 도착지에서 누구를 만날지 결정을 돕는 ‘가상 여행 에이전트’로도 봉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컴퍼니의 클라이드 터글(Clyde Tuggle) 글로벌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담당 수석부사장은 “우리의 목적은 팬들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해서 이 모험의 핵심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여행을 따라가게 하는 것이다.”라면서 “원정 206의 마법은 사람들이 글로벌 대화에 함께 참석하고 행복의 이야기를 발굴하며 사람 사는 모든 곳의 낙관주의를 공유할 수 있게 만드는 잠재력에 있다.”고 덧붙였다.
상세 내용보기 >> http://bit.ly/3fgzrc
'IT 인터넷 활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의 비즈니스를 위한 닝 6가지 사용법 (2) | 2009.11.19 |
---|---|
음반업계의 소셜 미디어 활용 (2) | 2009.11.19 |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ROI에 대한 멋진 동영상 (4) | 2009.11.18 |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샌프란시스코의 듀오 Pomplamoose (0) | 2009.11.18 |
Social Media Sharing Trends 2009 (0) | 2009.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