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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센스 실적이 우수한 효과적인 광고 크기

블로그운영 하면서 애드센스 광고수익을 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에도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 위치와 광고 사이즈에 따라서 클릭율이 달라지기에 광고성과(실적)를 높이려는 노력을 많이 기울이고 있을줄 압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중에서도 실적이 우수한 효과적인 광고 크기와 위치를 알아봅시다.



300x250 사이즈

'중간 직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므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설정하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중간이나 끝에 삽입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336x280 사이즈

'큰 직사각형'이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므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설정하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텍스트 콘텐츠 중간이나 끝에 삽입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728x90 사이즈

'리더보드'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광고주에게 더 많은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하므로 텍스트 광고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설정하면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위에 배치하거나 포럼 사이트에 배치할 때 실적이 우수합니다.

(현재 소셜스토리 블로그 스킨에 적용된 애드센스 광고 배너 사이즈 이기도 합니다.)



300x600 사이즈

'반 페이지'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광고주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더 큰 공간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300x600은 노출수 측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광고 크기 중 하나로 게시자는 브랜드 광고주가 선호하는 시각적 효과가 높은 광고 크기를 제공합니다.



320x100 사이즈

'큰 모바일 배너'라고도 하는 이 형식은 320x50 및 300x250 크기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표준 '모바일 리더보드'보다 높이가 2배입니다.


실적이 우수한 광고 크기 외에도, 기타 지원되는 광고 크기지역별 광고 크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애드센스 고객센터 - 광고 크기 안내 페이지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6002621?visit_id=1-636231823531485369-2335628894&r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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