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에서 -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합니다! 라는 내용의 공지사항이 올라왔더군요.
http://notice.tistory.com/1478

내용을 읽어보던중에, 가장 인상깊었던것이 바로 블로그의 첫화면을 내맘대로(?) 꾸밀 수 있는 기능! 이부분이 제일 눈에 띄더군요. 그동안 몇몇 블로그에서나 보던 독특한 첫화면등을 이제 티스토리에서도 구현이 가능하게 되겠구나 생각하니 항상 포스팅 화면을 첫화면으로 보여지던 내 블로그가 이제 조금은 더 엣지있는(^^;) 화면으로 개성있는 모습으로 만들수 있겠구나 싶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베타 테스터 응모글 주제중에서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 이라는 주제로 도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항상 블로깅 할때에는 아래와 같은 사용환경에서 블로깅을 즐기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 파이어폭스 버전(3.5.8)
OS : 윈도우 XP

티스토리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일까?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아래의 관련 글들이 떠오르더군요.
블로그를 통해 멋진 경험을 하게 되었네요.^^
http://socialstory.kr/469

블로그를 통해 멋진 경험을 하게 되었네요.^^ (2)
http://kkd4139.tistory.com/486

블로그로 알게되어 오프라인에서 만났습니다!
http://kkd4139.tistory.com/499

블로거를 만나다.
http://socialstory.kr/753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나와 타인간의 소통과 그 소통의 연장선인 실제 만남까지의 과정들을 위 관련 글들을 통해서 경험을 했던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운영자와 구독자등을 직접 오프라인에서 만나본 결론은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인것 같아 참 보기좋더군요. 에너지가 넘친다고나 할까요? ^^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둥지를 틀지 않았더라면, 어쩌면 이런 소중한 경험들을 해보지 못했을것 같단 생각도 듭니다. 어찌되었든, 티스토리 첫화면 꾸미기 클로즈 베타 테스터에 선정되면 좋겠군요~ㅎㅎ 밋밋하던 블로그의 첫 화면을 좀더 엣지 있게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하루빨리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