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293

반응형홈페이지 홈페이지디자인 영감 : 웹사이트디자인아이디어 반응형홈페이지 홈페이지디자인 영감 : 웹사이트디자인아이디어 기업의 공식 웹사이트 제작을 하거나 또는 개인의 브랜드 구축을 위해 개인 홈페이지를 만들때에, 웹디자인 영감과 트렌드를 참고할 수 있는 웹디자인을 공유합니다. 전세계의 크리에이티브한 에이전시와 웹디자이너들이 만든 새롭고 창의적인 웹사이트 아이디어를 게시합니다. 해외의 경우에는 웹사이트 제작이나 웹디자인을 할 때에 워드프레스 플랫폼을 활용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워드프레스사이트로 제작하는 여러 이점들이 있지만, 무엇보다 스마트기기의 환경에 적합하게 반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아래 웹디자인 사례들을 살펴보면서, 우리 회사 또는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때에 영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 주제의 콘텐츠는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 2020. 12. 29.
스케일링주기가 되어 스케일링 받으러간 하양 인성치과의원 스케일링주기가 되어 스케일링 받으러간 하양 인성치과의원 2020년 연말을 불과 이틀 앞두고서, 오랜만에 치과를 방문하여 스케일링을 받았다. 지난주에 예약을 통해 빠르게 하려고 했으나 예약 일정이 꽉 차 있었고, 연말에 사람들이 몰리는 경향도 없잖아 있는듯 싶어, 빠르게 오전 예약이 가능한 날짜가 바로 오늘이었다. 오전 일찍 하양 인성치과에 방문하였고, 약 1년만에 다시 방문한 치과는 언제 가도 그렇듯, 시설도 깔끔하거니와 간호사분들도 원장선생님등 병원에 계신 분들 전부 친절하였다. 하양 인성치과는 내가 20대 초반 시절부터 다닌 치과이다 보니 올해로 대략적으로다가 20년을 꾸준히 다닌 치과가 되겠다. 약 9년 전 즈음에는 인성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도 하였으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다. 지금의 내 나이가 .. 2020. 12. 29.
코로나예방을 위한 비말차단 매너캡 비말차단가림막 활용 코로나예방을 위한 비말차단 매너캡 비말차단가림막 활용 마스크를 쓰는 것이 당신을 다른 사람들로부터 보호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불확실한 이 시점에서 자신과 타인을 보호하기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더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최근에 남양주시에서 대형음식점 등에 식사중에도 감염되는것을 차단 및 예방차원에서 매너캡을 배부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매너캡 10만개를 제작해서 대형음식점등에 배부한다는거였는데, 식당에서 손님이 식사중 상대방과 대화를 하는 경우 입과 코를 가려 비말로 인한 감염을 어느정도 차단할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 매너캡 마스크 지금 구매하기 COVID-19는 사람이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호흡기 .. 2020. 12.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