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93

사회적거리두기2단계 격상에 따른 행정명령 내용 요약 보기(12월 8일 기준) 사회적거리두기2단계 격상에 따른 행정명령 내용 요약 보기(12월 8일 기준) 경상북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른 행정명령 변경공고문이 공개되었습니다. 경상북도 내에 소재하는 ①집합·모임·행사, ②중점관리시설, ③일반관리시설, ④종교시설, ⑤고위험사업장, ⑥대중교통 ⑦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행정명령을 변경 공고합니다. 아래 중점관리시설 9종, 일반관리시설 14종, 일상 및 사회경제활동 관련해서 상세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 사회적거리두기2단계 시행 내용 요약정리 2020. 12. 9.
국세청 2020년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공개 국세청 2020년 고액상습체납자 명단 공개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고액상습체납자 명단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홈 > 정보공개 > 고액상습체납자 등 명단공개 > 고액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고액체납자명단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국세기본법 제 85조의5 규정에 따라 체납 발생일로부터 1년이 지난 국세가 2억원 이상인 고액상습체납자의 성명(상호), 주소, 체납액 등을 국세청홈페이지, 관할 세무서 게시판에 공개합니다. 찾아보니 국세청에서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고액상습체납자 명단을 공개해 납세의무 이행을 유도하고, 공정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네요. 인상적인건 지역별 입체 지도를 시각화해서 보여준다는건데요, .. 2020. 12. 9.
나이는 상관없잖아 : 자기계발 자기관리가 중요한 이유 나이는 상관없잖아 : 자기계발 자기관리가 중요한 이유 한 해가 저물어 가면서, 다가오는 새해 목표와 계획을 수립할텐데, 매년 반복되는 행위이기도 할 겁니다. 년초에 목표했던 계획들은 잘 실천해오셨나요? 그중에는 자기계발도 꼭 한두개쯤은 포함이 될겁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보면 실천하기도 참 쉽지가 않고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기개선이 왜 중요하고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자기계발이 중요한 12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기 인식 향상 자기계발의 첫 번째 단계는 자기 인식을 높이고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것을 요구합니다. 자기 인식은 지속적인 여정입니다. 삶이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경험과 도전에 직면하게되며, 이는 자신의 성격, 생각 및 감정을 더 잘 인식.. 2020. 1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