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283

좁은방을 넓게 보이게 실내가구 선택하는 요령 좁은방을 넓게 보이게 실내가구 선택하는 요령 방은 좁지만, 마음껏 세련되게 인테리어를 즐기고 싶다! 방을 최대한 넓게 느긋하게 보여주고 싶다! 이번에는 그런 고민에 부응하는 인테리어 · 가구의 선택과 배치 조언을 알려드립니다. 좁은 공간의 인테리어 선택 방법 1 : 사용하는 색을 짠다 넓이는 것은 눈으로보고 느낄 것이기 때문에 눈에 띄는 것이 많이 있으며, 곳곳에 시선이 옮겨 버리고 좁아 느낄 원인이됩니다. 넓게 보이게 포인트는 살짝 시선이 통과하는 공간 만들기에있는 것입니다. 방 안에 색이 범람하면 시선이 이리저리 옮겨 원인이됩니다. 우선,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색을 수 색에 조리개합시다. 특히주의해야 할 것이 나뭇결이있는 가구. 다양한 색상의 나무결이 있으면 정리가 붙지 않을뿐만 아니라, 조화.. 2020. 2. 28.
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 부자되는법 새해 반드시 하면 좋은 시간관리 누구에게도 평등하게 주어지는건 시간입니다. 새해 년 초의 시작은 특히 결정된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1년의 행동이 바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부자들은 어떻게 시간을 소중히 하고 지내고 있을까요? 벌써 2월도 저물어 갑니다. 시간은 금새 지나가기 마련인 만큼, 꼭 시간활용법을 인지하시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시간으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시간을 확보 부자들은 교제도 많고, 매일 다양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결정된 휴일은 개인 시간으로 할애하고 있습니다. 개인하면, 친구들과 노는 것도 포함?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여기서 말하는 개인은 "혼자"입니다. 싱글이면 혼자서 가족이라면 가.. 2020. 2. 28.
컨테이너하우스는 조립식주택의 새로운 트렌드 컨테이너하우스는 조립식주택의 새로운 트렌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박용 화물 컨테이너가 집이 될수 있다라는 아이디어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실용적이고 인상적이며 합리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 사무실, 게스트하우스, 집까지 원하는 기능을 충족시킨 공간으로 얼마든지 변신할 수 있는 컨테이너하우스는 확실히 2020년에도 그 관심과 인기가 이어질것으로 예상합니다. 조금은 차별화된 남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이들에게서 주택에 대한 수요가 많을것입니다. 요즘은 국내 및 해외사이트를 조금만 검색해보면 다양한 컨테이너하우스 디자인 사례들을 접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요즘은 컨테이너하우스를 지을때 내부 공간을 위한 여러 가지 디자인 옵션들이 제공되기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얼마든이 꾸밀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하우스가 .. 2020. 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