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314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손씻기 : 손씻기 중요성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의 시작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점점 확산되는 모양새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개인위생의 시작이자 끝이라 봐도 좋은 손씻기는 가장 쉽고 빠르게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다양한 세균들을 다른 사람에게 전염시키지 않도록 하는 제일 좋은 방법이지요. 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병에 걸리거나 세균을 다른 사람에게 전염시키지 않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비누와 깨끗하고 흐르는 물로 손을 씻지 않으면서 많은 질병과 상태가 퍼집니다. 사람이나 동물의 배설물은 살모넬라, 대장균 O157 및 노로 바이러스와 같이 설사를 유발 하는 중요한 세균 공급원이며 아데노 바이러스 및 손발.. 2020. 1. 31.
직장생활 :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9가지 방법 직장생활 :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9가지 방법 직장에서 스트레스 받거나 경험한 이들이 많습니다. 이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이직하거나 퇴사를 한번쯤은 고려해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선택은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보다 효과적인 전략을 단순히 채택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스트레스 관리 기술입니다. 바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고, 교통 체증을 피하고 도로 분노와 싸우고, 건강을 위해 커피를 마시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직장 스트레스에 더 반응합니다. 사실, 스트레스가 많은 아침에 스트레스에 더 반응하는 것에 놀랄 수 있습니다. 좋은 영양 섭취, 적절한 계획 및 긍정적인 태도로 하루를 시작하면 직장의 스트레스를 조금은 덜어 낼 수 있습니다... 2020. 1. 31.
디지털노마드 자기관리 : 혼자 일하는 동안 동기를 유지하기위한 방법 디지털노마드 자기관리 : 혼자 일하는 동안 동기를 유지하기위한 방법 집에서 혼자 일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악몽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완전히 가입 한 내향적인 사람으로서 집에서 혼자 일하는 것은 절대적인 꿈입니다. 에너지 소모가 적은 작은 대화, 시끄러운 방해 요소 없음, 깊고 집중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평화 롭고 조용합니다. 글쎄요 집에서 혼자 일하는 것은 예상보다 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루함, 집중력 부족 및 동기 부여 부족. 자신을 위해 일을 시작하면 가장 큰 문제 중 하나가 직업 자체가 아니라는 것을 빨리 깨닫게됩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면 잠재적으로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의 대부분은 전통적인 사무실 환경보다는 혼자 일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당면한 과제에 계속 집중해야.. 2020. 1. 31.
시스테인 함량이 높은 음식 10가지 시스테인 함량이 높은 음식 10가지 많은 기능 중 시스틴은 몸에 산화 방지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헤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 중 어느 것도 잘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시스틴은 아미노산 시스테인의 산화된 이량체 형태이며, 시스테인과 영양적으로 동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 시스틴 식품에는 돼지 고기, 쇠고기, 닭고기, 생선, 렌즈 콩, 오트밀, 계란, 저지방 요구르트, 해바라기씨 및 치즈가 포함됩니다. 시스테인의 권장 일일 섭취량은 체중 킬로그램 당 4.1mg 또는 파운드당 1.9mg입니다. 체중이 70kg (약 154 파운드) 인 사람은 하루에 287mg의 시스틴을 섭취해야합니다. 다음은 체중이 70kg (154lbs) 인 사람에 대해 계산 된 % RDI와 함께 시스틴에서 가.. 2020. 1. 31.